•  


FC 온라인, 高等學校 對抗戰 ‘FC 하이스쿨’ 開催

FC 온라인, 高等學校 對抗戰 ‘FC 하이스쿨’ 開催

넥슨(共同 代表 강대현?김정욱)은 EA 코리아 스튜디오에서 開發하고 自社가 서비스 中인 正統 온라인 蹴球게임 ‘EA SPORTS FC™ Online(以下 ‘FC 온라인’)’의 高等學校 對抗戰 ‘FC 하이스쿨’을 오는 5月 14日 開催한다고 밝혔다.

‘FC 하이스쿨’은 같은 高等學校 所屬 3人으로 이뤄진 學校 代表팀을 構成해 ‘FC 온라인’ 對決을 펼치는 學校 對抗戰으로, 지난 2019年 ‘高等피파’ 大會 以後 約 5年 만에 더욱 큰 規模로 열린다.

個人 인스타그램에 ‘#FC하이스쿨支援’ 해시태그와 함께 짧은 映像을 올려 4個 팀이 3連勝을 達成하기 前까지 參加 申請할 수 있으며, 申請 映像의 ‘좋아요’가 높은 巡으로 參加팀을 選定한다. 4月末 1, 2次戰 學校 公知를 始作으로 選拔 學校 및 競技 日程을 順次 公開할 計劃이다.

競技는 各 學校 敎室에서 1:1, 2:2, 3:3 온라인 方式으로 總 3세트 進行되며, 各 세트別 1, 2, 3點의 勝點을 附與한다. 勝點 同率 時, 3:3 골든골 形態로 勝負 決定戰을 치른다. 1, 2學期를 걸쳐 進行되는 大會 期間 동안 3連勝을 먼저 達成한 4個의 팀은 12月 豫定된 4强 決勝 토너먼트에 進出한다.

參與 學生 1人當 1勝 達成 時 20萬 넥슨캐시를 提供하며, 2勝 達成 時 50萬 넥슨캐시를 支給한다. 3勝을 記錄하면 1人當 奬學金 100萬 원 및 50萬 넥슨캐시를 膳物하며, 全校生에게 푸드트럭 間食을 支援한다.

이와 함께, 大會 參與 學生 全員에게 10萬 넥슨캐시와 프로페셔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헤드셋을 提供한다. 또, 現場 訪問客을 對象으로 베스트 稚魚풀을 選定해 5萬 넥슨캐시를 贈呈한다.

한便, 이番 大會는 有名 ‘FC 온라인’ 크리에이터들이 學校 代表팀의 코치로 活躍한다. ‘두치와뿌꾸’, ‘신보석’, ‘빅윈’, ‘유정훈’ 等이 選定된 學校에 訪問해 技倆 向上에 도움을 줄 豫定이다.

FC 하이스쿨
FC 하이스쿨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