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브랜드 파워 22年 連續 1位|EV라운지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브랜드 파워 22年 連續 1位

정진수 東亞닷컴 記者
入力 2024-03-28 08:46:00 업데이트 2024-03-28 08:48:43
26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인증식에서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오른쪽)와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왼쪽)가 시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제공26日 신라호텔에서 열린 ‘韓國 産業의 브랜드파워’ 引證式에서 혼다코리아 이지홍 代表理事(오른쪽)와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代表(왼쪽)가 施賞 後 記念寫眞을 撮影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提供
정진수 東亞닷컴 記者 brjeans@donga.com
혼다코리아는 韓國能率協會컨설팅 主管 ‘2024 韓國産業의 브랜드파워(K-BPI)’ 모터사이클 部門에서 22年 連續 1位에 選定됐다고 27日 밝혔다.

K-BPI는 一般 消費者 1萬2500餘名을 對象으로 브랜드 影響力을 調査해 指數化한 것으로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主要 指標다.

혼다 모터사이클은 올해 最初 認知度, 이미지, 選好도 等을 包含한 K-BPI 모터사이클 브랜드 部門의 모든 評價 指數에서 가장 높은 評價를 받았다.

혼다는 글로벌 1位 모터사이클 브랜드로서 全 世界에서 4億臺가 넘는 모터사이클 累積 販賣量을 保有하고 있다.

韓國에서도 혼다 모터사이클은 優秀한 商品性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펀 라이딩’ 文化를 共有하며 消費者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代表理事는 “혼다 모터사이클이 22年 連續 1位의 榮譽를 안을 수 있었던 것은 혼다 모터사이클에 많은 사랑과 聲援을 보내주신 顧客 분들이 있었기에 可能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國內 市場과 顧客의 要求에 귀 기울이고, 差別化된 商品을 통해 國內 모터사이클 文化를 先導해 나가고자 努力하겠다”고 말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