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K아시아 ‘王길驛 로열파크씨티’ 3月 公開 : 비즈N

DK아시아 ‘王길驛 로열파크씨티’ 3月 公開

정진수 東亞닷컴 記者

入力 2024-01-16 13:12 修正 2024-01-16 15:39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DK아시아 ‘王길驛 로열파크씨티’가 오는 3月 世上에 公開된다. 藝術的 感覺의 弔花를 더한 세련된 디자인은 리조트特別市 初入부터 王길驛 로열파크씨티 特化基盤施設 곳곳에 마치 丈人의 傑作으로 表現했다.

王길驛 로열파크씨티는 올 3月 리조트特別市 入口부터 王길驛 로열파크씨티 2.7km 區間에 DK아시아가 直接 디자인하고 製作한 景觀 照明, 메타세콰이어 植栽 等 特化基盤施設을 公開할 豫定이다.

夜間에는 自體的으로 開發하고 製作한 照明 特化를 통해 世上에서 가장 아름다운 빛의 都市를 具現한 것은 勿論 有名 作家들의 彫刻 作品을 통해 藝術의 都市라는 價値도 더한다는 計劃이다.

또한 8미터 높이의 로열그랜드케이트를 비롯해 길이가 235미터에 達하는 유럽式 中央庭園, 15미터 以上 超大型 느티나무 群落과 生態系類 等의 로열센트럴파크도 베일을 벗는다.



아울러 5世代 하이엔드 住居施設에 걸맞게 DK아시아의 프리미엄 都市 브랜드 ‘로열파크씨티’ 글로벌 브랜드 廣告가 새해에도 世界 主要國에서 露出된다. 그 始作은 유럽의 文化와 藝術의 中心인 프랑스 파리와 日本 도쿄의 中心인 신주쿠다.

廣告 映像의 背景은 大韓民國 첫 番째 리조트 都市로 注目 받았으며 最近 入住한 DK아시아의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의 實際 모습으로 4805家口의 雄壯함과 自然과 文化를 담은 感性의 都市를 아름답게 그렸다.

DK아시아는 프랑스 파리에서 進行한 글로벌 브랜드 廣告를 통해 유럽人의 視線을 사로잡았다. 廣告는 프랑스 파리에서 가장 有名한 쇼핑 名所인 ‘試打디움 꼬마르탱’ 디지털 패널에서 進行됐다. 이곳은 K팝 스타 BTS와 트로트킹 林英雄의 應援 映像이 上映돼 크게 注目을 받았던 곳이다.

또한 日本 도쿄의 最高 中心인 신주쿠 3곳의 디지털 패널에서도 브랜드 廣告를 同時에 進行했다. 流動 人口가 豐富한 신주쿠 東쪽 크로스 신주쿠와 알타 비전 그리고 NEWNO-GS신주쿠의 디지털 패널에서 브랜드 廣告를 露出해 日本人은 勿論 日本을 찾은 世界人들이 K씨티의 位相을 體感할 수 있게 했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글로벌 브랜드 廣告를 통해 自社의 프리미엄 브랜드 로열파크氏티의 글로벌 影響力을 더욱 擴大해 나가며 世上에서 가장 특별한 都市로 造成되고 있는 로열파크氏티를 통해 K씨티의 位相을 全 世界에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世上에서 가장 특별한 都市로 造成되고 있는 리조트特別市는 오는 3月 그 베일을 벗을 것”이라며 “DK아시아가 直接 디자인하고 製作한 特化基盤施設이 造成 中이며 로열파크씨티즌들은 世上에서 가장 특별한 都市와 5世代 하이엔드 特化基盤施設을 最初로 體驗을 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리조트特別市는 自然의 빛과 아름다운 夜間 照明 特化를 통해 아름다운 빛의 都市로 造成됨과 함께 디자인 스팟에는 有名 作家들의 彫刻 作品을 設置하고 展示함으로써 世上에서 가장 특별한 藝術의 都市로도 造成하고 있다”며 “아울러 獨創的인 都市美觀 特化를 통해 感性과 浪漫을 담으며 自然에서 都市를 즐기고 都市에서 自然을 느낄 수 있는 世上에서 가장 아름다운 핫 플레이스로 持續的으로 擴大 造成해 나가겠다”고 强調했다. 정진수 東亞닷컴 記者 brjeans@donga.com


專門家 칼럼



부자동 +팔로우, 동아만의 쉽고 재미있는 부동산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에서 더 많이 받아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