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이앤씨, ‘e便한세상 原州 프리모원’ 2回次 分讓 : 비즈N

DL이앤씨, ‘e便한세상 原州 프리모원’ 2回次 分讓

정진수 東亞닷컴 記者

入力 2024-01-09 18:23 修正 2024-01-09 18:41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DL이앤씨는 이달 中 ‘e便한세상 原州 프리모원’ 2回次 分讓에 나선다고 9日 밝혔다.

이番 2回次 供給物量은 全 家口 中大型 坪型으로 構成된다. 專用面積別로는 ▲84㎡A 103家口 ▲84㎡B 69家口 ▲102㎡ 50家口 等 總 222家口다. 2回次 請約 申請 顧客에게 발코니 擴張을 無償으로 支援한다.

2回次 供給物量은 都心 속 稀少한 綠地空間과 隣接해 있어 집에서 自然 眺望을 통해 힐링을 할 수 있다는 長點이 돋보인다. 全 家口가 但只 앞 棟에 背馳돼 白雲山 等 自然 眺望이 可能하며 秀麗한 造景設計와 어우러져 더욱 극대화된 眺望權의 價値를 누릴 수 있을 展望이다.

團地는 ‘C2 하우스’ 革新 設計가 適用된다. 可變型 構造와 最適의 住居 動線으로 設計된 라이프스타일 맞춤 住居플랫폼이다. 다양한 顧客의 趣向을 反映해 집을 單純히 머무는 空間이 아니라 自我實現과 休息이 모두 可能한 멀티유즈 空間으로 活用할 수 있도록 한다.

入口에는 다양한 物品을 效率的으로 保管할 수 있는 大型 玄關 팬트리가 設置된다. 多用途室에는 洗濯機와 乾燥器를 竝列로 配置할 수 있는 원스톱 洗濯존이 마련된다.

아울러 團地 내·외부에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導入돼 空氣質을 깨끗하게 維持해 준다. 미스트 噴射로 空氣 中의 微細 먼지를 가라앉혀 空氣를 맑게 하고,‘웨더스테이션’이 設置돼 微細먼지 狀態를 쉽게 確認 可能하다. 洞別 出入口에는 ‘複合換氣 시스템’도 適用된다.

또 層間騷音 最少化를 위한 緩衝材(60T), 끊김 없는 斷熱라인과 디테일한 裂敎設計를 통한 斷熱技術 等 獨步的인 技術力이 바탕이 된 團地로 지어진다.

團地는 無實地區 生活圈에 들어서 入住와 同時에 다양한 生活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團地를 基準으로 半徑 3㎞ 內 大型마트가 있고 映畫館, 韓紙테마파크, 原州綜合運動場, 國民體育센터, 젊음의 廣場 等 文化·體育施設이 들어서 있다. 서원주初等學校와 남원주中學校도 半徑 1㎞ 距離로 가깝다.

驪州~原州 複線電鐵(2027年 完工 豫定)李 이달 11日 着工式을 進行할 豫定이고 水西~光州 複線電鐵(2030年 完工 豫定)도 事業이 進行 中이다. 京畿 南部地域인 板橋 뿐 아니라 서울 江南圈人 水西까지 오갈 수 있게 돼 首都圈 江原時代를 누릴 수 있게 될 展望이다. 정진수 東亞닷컴 記者 brjeans@donga.com


專門家 칼럼



부자동 +팔로우, 동아만의 쉽고 재미있는 부동산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에서 더 많이 받아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