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K아시아, 뉴욕 타임스스퀘어 裝飾… 韓 建設·施行業界 最初 : 비즈N

DK아시아, 뉴욕 타임스스퀘어 裝飾… 韓 建設·施行業界 最初

東亞닷컴 정진수 記者

入力 2023-11-06 17:37 修正 2023-11-06 17:42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 廣告 映像이 뉴욕 타임스스퀘어 廣場을 裝飾하며 本格的인 世界市場 進出을 알렸다.

DK아시아는 國內 最初로 都市브랜드 槪念을 導入, ‘로열파크씨티’라는 하이엔드 리조트都市 콘셉트人 都市브랜드를 선보이며 住居 패러다임 變化를 이끌고 있는 大韓民國 代表 大型開發社다. 世界의 廣告板이라 불리는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는 그동안 삼성전자, LG電子 等 글로벌 企業들의 廣告들은 있었지만 建設·施行業界에서 글로벌 브랜드 廣告를 進行하는 것은 DK아시아가 最初다.

이番 自然과 어우러지는 感性을 담은 로열파크씨티만의 魅力을 發散하며 K씨티의 存在感을 알렸다는 評價다. 特히 映像에는 K씨티만의 特徵인 아파트 門柱와 월드스타 이병헌이 登場해 뉴욕 타임스스퀘어를 오가는 全 世界人의 視線을 사로잡았다.

廣告 映像의 背景은 最近 入住를 마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의 實際 모습으로 4805世代의 雄壯함과 藝術과 文化, 自然과 文化를 담은 感性의 都市를 아름답게 그려냈다.

DK아시아는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이미지를 鞏固히 하기 위해 오는 13日부터 日本 代表 繁華街인 도쿄 시부야에서 屋外廣告를 進行한다. 이곳은 지난 8月 글로벌 企業 三星電子가 新型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5 出市를 앞두고 브랜드 廣告를 進行해 크게 注目을 받았던 곳이다. 이番에 DK아시아가 進行하는 브랜드 廣告는 하루 流動 人口 300萬名 以上인 시부야에 있는 5個 디지털 패널에서 ‘로열파크씨티’ 글로벌 廣告 映像이 同時에 送出되는 만큼 시부야를 오가는 모든 사람들의 視線을 사로잡을 것으로 豫想된다.

이밖에 DK아시아는 世界 패션과 文化의 中心地인 유럽의 代表 都市 프랑스 파리에서도 2024年 새해 1月 1日부터 브랜드 廣告를 進行해 글로벌 影響力을 더욱 擴大해 나갈 豫定이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世界의 랜드마크라 불리는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프랑스 파리, 도쿄 시부야에서 大韓民國 建設·施行業界 最初로 글로벌 브랜드 廣告를 始作하게 됐다”며 “持續的인 글로벌 廣告를 통해 世界市場의 다양한 顧客들을 만나고 나아가 로열파크氏티를 韓國을 代表하는 글로벌 都市 브랜드이자 K씨티로서 立地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100年을 생각하며 世上에서 가장 특별한 都市로 造成되고 있는 로열파크氏티를 大韓民國의 헤리티지로 남기겠다” 며 “더 새로워진 商品과 더 커진 스케일로 大韓民國 最初로 自然에서 都市를 즐기고 都市에서 自然을 느끼는 自然과 文化, 感性은 담은 特化된 基盤施設을 直接 確認할 수 있는 K씨티를 造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便 DK아시아는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프랑스 파리, 도쿄 시부야에서 글로벌 브랜드 廣告를 進行하는 것과 함께 美國과 日本 現地 言論을 통해서도 글로벌 弘報를 進行할 豫定이다.


東亞닷컴 정진수 記者 brjeans@donga.com


專門家 칼럼



부자동 +팔로우, 동아만의 쉽고 재미있는 부동산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에서 더 많이 받아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