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現代建設, 올해 디에이치 高品格 새로운 住居 經驗 提供 : 비즈N

現代建設, 올해 디에이치 高品格 새로운 住居 經驗 提供

東亞닷컴 정진수 記者

入力 2022-12-21 18:30 修正 2022-12-21 18:32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現代建設, 디에이치 顧客 맞춤 프리미엄 住居 서비스 擴大

現代建設 프리미엄 住居브랜드 ‘디에이치’가 出帆 7周年을 맞아 入住民 對象 住居서비스를 擴大하며 브랜드의 位相을 다지고 있다.

현대건설은 디에이치 브랜드를 發表하면서 單 하나의 完璧한 프레스티지 라이프를 消費者들에게 提供하기 위해 持續的으로 努力했다. 次元이 다른 高品格 商品과 그에 걸맞은 프리미엄 住居 서비스를 入住民들에게 提供하고 있다.

2021年 末에는 O2O 서비스인 컨시어지 서비스 以後, 10個 카테고리에 30餘個 브랜드와 提携하면서 入住民들에게 最上의 住居서비스를 提供하고 있다.

日常生活에 必要한 理事·淸掃·整理收納·하우스키핑 서비스(有라이프), 家口·살림 購讀 서비스(살구), 케어食單 및 健康 簡便食 서비스(現代그린푸드 그리팅), 子女 돌봄 서비스(한솔교육), 入試컨설팅 서비스(더튜터入試컨설팅), 伴侶動物 케어 서비스(펫트너), 心理相談 서비스(虛그맘허그人), 共有車輛 서비스(쏘카)와 나아가 團地 內에서는 經驗하기 어려운 서비스인 乘馬(골든쌔들), 피겨스케이팅(아이스하우스), 水上레저스포츠(스피드클럽) 等 스포츠와 資産管理 서비스(살집팔집, 多率) 等 多樣한 分野에서 最高 서비스를 提供하는 業體들과 提携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特化 設計 및 커뮤니티 空間 提供 等 團地 內 限定的인 하드웨어 中心에서 한 발 더 나아가 外部 서비스까지 入住民들 個個人의 多樣한 需要를 分析해 每年 住居서비스의 幅을 擴大하고 있다.

디에이치 入住民들에게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提供하기 위해 ’디에이치 큐레이션‘을 運營 中이다. 이를 통해 入住民들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選別하고 이 過程에서 選定된 브랜드와 協業을 통해 住居서비스 開發에 힘쓰고 있다.

于先, 入住民들의 自負心을 높이는 VVIP 컨시어지 서비스 提供을 위해 ‘퀸터센셜리’와 業務協約을 締結하였다.

퀸터센셜리는 글로벌 컨시어지 世界 先頭 業體로 2000年 英國 런던에서 始作해 全 世界 60餘個 國家에 支社를 두고 35個 子會社를 運營하며 各國의 最上類層 人士와 專門職 從事者, 셀러브리티 等 VVIP 會員 3萬 名 以上을 保有하고 있다. 英國 찰스 王世子의 夫人 카밀라 파커볼스의 조카인 ‘벤 엘리엇’이 共同創立한 會社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活用해 最高級 水準의 實生活 支援 서비스를 提供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365日 24時間 동안 待機中인 狀態로 運營한다.

디에이치 入住民들은 멤버십 加入費 없이 割引된 價格에 컨시어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메이븐 플러스와 協約을 맺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파인다이닝 서비스를 提供하는 몽셰프에 所屬된 特級호텔, 大使館 또는 同級 機關에서 數年間 勤務한 專門 셰프들의 個人料理師 서비스를 집에서 利用할 수 있다. 디에이치 入住民들은 割引된 價格에 프렌치, 이탈리아, 韓食, 日食, 中食 等 5가지 料理 中에 選擇 可能하다.

이밖에 病院診療, 檢査, 行政業務 等을 도와주는 病院同行서비스 ‘高위드유’, 휠체어 搭乘 車輛과 階段移動리프트 等 安全한 病院移動을 可能하게 하는 ‘네츠모빌리티’ 서비스도 디에이치 專用 모바일 플랫폼에서 利用할 수 있다.

더 나아가 入住民들의 레저生活과 健康管理에 도움을 주고자 골프를 즐기는 入住民들이 自身의 레벨에 맞는 레슨을 받을 수 있는 空間 構成과 프리미엄 골프 레슨 서비스를 提供하는 ‘이룸골프’와 提携를 맺었다. 레슨室과 演習室을 區分해 騷音으로부터 자유롭게 利用이 可能하며 個人別 피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國內 唯一의 波動席을 活用한 디톡스 스톤 스파 서비스를 提供하는 ‘免疫攻防’과도 業務協約을 맺었으며 摩天4區域(디에이치 클라우드), 黑石9區域(디에이치 켄트로나인)에 適用할 豫定이다.

但只 外部에서도 디에이치 프리미엄 住居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스페셜티 커피 專門 브랜드 ’폴 바셋‘過度 MOU를 맺고 入住民 對象 飮料 割引 等의 惠澤을 提供하고 있다.

이 모든 서비스는 디에이치 入住民들에게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提供하기 爲해 현대건설이 내놓은 디에이치 入住民 專用 어플리케이션 ‘디에이치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에서 該當 서비스 豫約 및 申請이 可能하다.

현대건설은 지난해 12月 디에이치 入住民 專用 어플리케이션人 ‘디에이치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을 出市했다. 入住 段階에서부터 入住 後 生活 全般에 걸쳐 健康, 文化, 敎育, 資産管理 및 먹거리에 이르기까지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提供하고자 入住民 專用으로 開發된 모바일 앱이다.

디에이치의 프리미엄 住居서비스는 디에이치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에서 서비스 豫約 및 申請이 可能하다.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서비스 豫約이 可能하여, 入住民들의 니즈를 分析하여 持續的으로 機能 및 서비스를 업데이트 해가고 있다.

디에이치 入住民들은 디에이치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을 利用해 入住民들이 자유롭게 疏通 可能한 入住民 揭示板과 瑕疵 等 民願 申請을 簡便하게 할 수 있다. 管理費 照會도 携帶電話에서 可能하다.

團地 內에서 餘暇時間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施設 利用도 便利해졌다. 골프演習場 打席 豫約, 인바디 體力測定 데이터 確認도 可能하며, 락커나 골프演習場 打席 使用現況 照會를 實時間으로 할 수 있다.

또한 컨시어지 서비스 豫約 및, 決裁도 앱에서 可能해 電話나 現場訪問을 통해 豫約하는 不便을 덜었다.

커뮤니티 施設 利用 豫約과 컨시어지 서비스 申請 等 커뮤니티 센터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講座도 入住民들이 잊지 않게 알람機能도 搭載했다.

현대건설이 現在 適用中인 다양한 프리미엄 住居서비스는 入住民들에게 滿足度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올해 4月부터 6月까지 디에이치 아너힐즈 入住民 對象으로 進行했던 아트서비스인 ‘디오리지널 홈 갤러’는 큰 好評을 받으며 디에이치만의 프리미엄 住居서비스를 刻印시키는데 一助를 했다.

디에이치 자이 개포에서 선보인 美術作品을 團地 內에서 鑑賞할 수 있는 찾아가는 갤러리, 入住民들에게 趣向 및 인테리어의 調和를 考慮해 作品 選擇과 所長 方法을 알려주는 아트 컨설팅 서비스다.

아트서비스를 통해 다른 團地와는 差別化된 디에이치만의 住居서비스를 經驗할 수 있었다는 것이 入住民들의 反應이었다.

大韓民國 最大 規模의 稅務法人 多率과 提携해 提供 中인 稅務關聯 一對一 서비스 亦是 入住民들에게 큰 好評을 받고 있다. 讓渡·相續·贈與 等 平素에 入住民들이 궁금해 하는 各種 稅金關聯 一對一 컨설팅을 提供하는 서비스로 入住民 專用 20% 割引價에 利用할 수 있다. 여기에 入住民 專用 相談센터를 運營하여 보다 손쉽게 利用이 可能하다. 最近 디에이치 아너힐즈에서 入住民의 資産管理를 돕기 위해 開催한 節稅關聯 講演은 3日 만에 全 座席 豫約을 記錄하며 入住民들의 큰 呼應을 얻었다.

현대건설 關係者는 “현대건설은 그동안 쌓아온 顧客데이터와 顧客 니즈를 分析하여 入住民들을 爲한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開發에 持續的인 努力을 기울이고 있다”며 “디에이치 자이 개포, 디에이치 라클라스, 디에이치 아너힐즈 等 氣 入住한 團地들의 入住民들은 國內 代表企業들과 協業韓 多樣한 컨시어지 서비스를 디에이치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利用하고 있으며 滿足度도 높다”고 말했다. 이어 “2022年은 多樣한 分野의 住居서비스를 開發하기 위해 國內 代表 서비스 企業들과의 協業을 持續的으로 展開한 해로 記錄될 것”이라며 “현대건설은 入住民의 삶의 品格을 한 次元 높일 수 있는 새로운 住居 經驗을 提供하고자 繼續 努力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顧客의 눈높이에서 디에이치의 價値를 創出하는 未來志向的 住居서비스를 持續的으로 提供하겠다”고 强調했다.

東亞닷컴 정진수 記者 brjeans@donga.com


專門家 칼럼



부자동 +팔로우, 동아만의 쉽고 재미있는 부동산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에서 더 많이 받아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