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現代建設, ‘힐스테이트 더 雲井’ 先着順 分讓 : 비즈N

現代建設, ‘힐스테이트 더 雲井’ 先着順 分讓

정진수 東亞닷컴 記者

入力 2024-03-28 09:08 修正 2024-03-28 09:09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現代建設이 ‘힐스테이트 더 雲井’ 아파트 殘餘 世代에 對한 先着順 分讓을 進行 中이다. 團地는 地下 5層~地上 最高 49層, 總 13個棟, 아파트 744世代, 住居型 오피스텔 2669室, 總 3413世帶로 造成되며 住居型 오피스텔 契約은 모두 完了됐다.

아파트 先着順 契約은 請約通帳이 必要하지 않고, 滿 19歲 以上이라면 居住地域, 住宅 所有 與否와 關係없이 世代株, 世帶員 누구나 契約 可能하다. 特히 抽籤으로 進行되는 一般分讓과는 달리 願하는 桐·號數를 直接 選擇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더 雲井은 다양한 金融惠澤을 提供한다. 于先 契約金을 分讓價의 10%에서 5% 水準으로 낮춰 契約者들의 初期 資金 負擔을 덜었다. 발코니 擴張을 無償으로 提供한다. 여기에 中途金 利子 支援, 契約 祝賀金 中 한 가지 惠澤을 追加로 選擇 可能하다. 또한 追後 契約條件이 變更되더라도 旣存 契約者들까지 溯及 適用하는 리뉴올 契約保障플랜을 實施해 安心하고 契約할 수 있다.

貸出 걱정도 없다. 지난달 末부터 스트레스 DSR 制度가 電擊 施行되면서 車主들의 住宅擔保貸出 限度가 縮小된 가운데 ‘힐스테이트 더 雲井’은 該當 制度 施行 以前 入住者 募集公告를 낸 團地로 適用 對象에서 除外되기 때문이다.

快適한 住居環境도 갖췄다. 여의도공원의 3.2倍 規模를 자랑하는 雲井湖水公園과 接해 있고, 但只 바로 앞 소리천과는 散策路로 連結돼 있어 가벼운 運動이나 散策을 즐길 수 있다.

徒步로 通學 可能한 지산초는 勿論 유정幼稚園, 坡州渦動初, 지산중, 한가람초, 한가람中, 伽藍圖書館 等 敎育施設이 가깝다. 入住民들에게는 團地 內 鍾路엠스쿨 子女 受講料 割引 惠澤도 提供한다.

힐스테이트 더 雲井은 國內 最初로 團地 內 全體 近隣生活施設이 ‘스타필드 빌리지’로 造成된다. 大型 複合쇼핑施設인 ‘스타필드 빌리지’는 아카데미, 엔터테인먼트, 敎育, 놀이 等 키즈 콘텐츠는 勿論 醫療, 뷰티, 헬스케어 等 多樣한 콘텐츠로 構成된다. 新世界 프라퍼티와 MD企劃 및 運營 契約도 締結이 完了됐다.

團地 內에는 高品格 스트리트몰度 計劃돼 있다. 6個 上映館 規模로 運營 豫定인 CGV와 國內 有名 私立 敎育機關인 鍾路엠스쿨이 入店할 豫定이다. 入住民들은 멀리 나갈 必要 없이 團地 內에서 모든 것이 解決 可能한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피트니스, 골프演習場, GX룸, 사우나, 讀書室 等 日常의 餘裕와 삶의 品格을 높여줄 多彩로운 커뮤니티 施設도 들어서고, 尖端 시스템을 導入해 入住民들의 安全과 便宜, 管理費 節減까지 神經 썼다. 于先 핸드폰만 있으면 下이오티(Hi-oT) 시스템을 통해 照明·保安·暖房 制御, 駐車位置 確認, 엘리베이터 自動呼出이 可能하다. 電氣, 水道 等 世帶 에너지 使用量을 實時間으로 보여 주는 ‘世代別 에너지 管理시스템’도 提供된다.

스테인리스 才質을 適用해 綠물을 防止해 주는 配管시스템과 新鮮한 空氣를 內部로 流入시켜주는 HEPA 필터 前熱交換 喚起시스템이 適用된다. 個別 玄關에는 安心 카메라가 設置되며, CCTV는 200萬 畫素의 高畫質을 자랑한다. 정진수 東亞닷컴 記者 brjeans@donga.com


專門家 칼럼



부자동 +팔로우, 동아만의 쉽고 재미있는 부동산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에서 더 많이 받아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