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量 數字 세기는 이제 그만… “하루 한 包에 꿀잠을 드립니다” : 비즈N

量 數字 세기는 이제 그만… “하루 한 包에 꿀잠을 드립니다”

권혁일 記者

入力 2022-01-19 03:00 修正 2022-01-19 03:00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鍾根堂健康 ‘睡眠이지’
機能性 成分 落티움-테아닌 含有
‘睡眠 質 改善’에 도움 줄 수 있어



睡眠은 身體健康뿐 아니라 精神健康에도 매우 重要하다. 新種 코로나바이러스 感染症(코로나19)의 持續으로 孤立돼 지내는 時間이 길어지면서 스트레스로 인한 緊張性 睡眠 不足에 시달리는 사람이 많다. 잠에 들기도 힘들고 자더라도 자주 깨곤 한다. 水面이 不足해지면 다음 날 하루가 힘들고, 그날 해야 할 일에 集中하기 힘들다.

鍾根堂健康은 이처럼 睡眠 問題로 苦生하는 사람들을 爲해 23年 技術力을 바탕으로 睡眠健康 製品 ‘睡眠이지’를 出市했다. 便安한 잠과 睡眠의 質 改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健康機能食品이다.

睡眠理智의 主原料는 ‘落티움’과 ‘L-테아닌’이다. 락티움은 아기가 牛乳를 먹고 잠드는 모습을 보고 힌트를 얻어 發見한 成分으로, 食品醫藥品安全處로부터 睡眠健康의 機能性을 認定받아 個別 認定 原料로 登錄됐다.

睡眠理智의 락티움은 牛乳 由來 成分으로 71年 傳統의 프랑스 乳加工 專門企業 Ingredia社의 原料를 使用했다. 15年間 32個國에 輸出하며 오랜 期間 粉乳 原料로도 使用돼 왔고, 美國 FDA(食品醫藥局) NDI에 登載된 安全한 原料다.

락티움의 人體適用試驗 結果 △總 睡眠時間 增加 △睡眠效率 增加 △立面 後 覺醒時間 減少 △立面時間 減少 等 4가지 項目에서 有意的인 結果를 얻었다. 水面에 不便함을 呼訴하는 成人 48名을 對象으로, 4週 동안 每日 落티움 300mg을 攝取하도록 한 結果다.

一日 200∼250mg의 테아닌을 攝取하면 스트레스로 인한 緊張 緩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實際로 테아닌의 人體適用試驗 結果, 頭腦活動 狀態가 安定的일 때 나오는 腦波人 알파파의 增加가 確認됐다고 알려져 있다.

睡眠이지는 이 두 가지 機能性 成分을(락티움 300mg, 테아닌 200mg) 하루 勸奬量에 맞춰 1包에 담았다. 또 副原料로 타트체리, GABA, 마그네슘, 葉酸, L-트립토판 等을 嚴選해 넣었다. 하루 한 包씩 簡便하게, 잠자리에 들기 1時間 前에 服用하면 좋다.

鍾根堂健康은 睡眠이지를 △睡眠패턴이 바뀌어 不便을 겪는 이 △오래 자지 못해 잠이 不足한 이 △자주 깨고 다시 잠드는 데 오래 걸리는 이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 않아 苦悶인 이들에게 勸奬한다고 傳했다.

鍾根堂健康은 睡眠이지 割引 이벤트를 進行한다. 오늘부터 一週日間 鍾根堂健康 콜센터를 통해 流通 最低價로 割引해 販賣한다.


권혁일 記者 moragoheyaji@donga.com

라이프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