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갈수록 넘쳐나는 거품… 오비麥酒 한脈, ‘크림 거품’ 生麥酒로 勝負手 : 비즈N

갈수록 넘쳐나는 거품… 오비麥酒 한脈, ‘크림 거품’ 生麥酒로 勝負手

윤우열 東亞닷컴 記者

入力 2024-03-26 16:00 修正 2024-03-29 17:47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오비麥酒는 26日 서울 신사동에서 ‘한脈 엑스트라 크리美 生’ 生麥酒 試飮會를 進行했다. 寫眞=윤우열 東亞닷컴 記者 cloudancer@donga.com


오비麥酒 한脈(HANMAC)李 거품 持續力을 强點으로 내세운 生麥酒를 선보이면서 遊興市場 競爭力을 擴大한다.

오비麥酒는 26日 서울 신사동에서 ‘한脈 엑스트라 크리美 生’ 生麥酒 試飮會를 進行했다. 行事에는 박형선 한脈 브랜드 매니저(移徙)와 윤정훈 오비麥酒 브루마스터(상무) 等이 參席했다.

‘한脈 엑스트라 크리美 生’은 업그레이드된 거품 持續力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强調했다. 특수하게 製作된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을 適用해 密度 높은 거품을 具現, 酸素 接觸을 最少化해 最上의 麥酒 맛을 維持한다는 것이다.

專用盞에는 ‘累클리에이션 사이트(Nucleation Site) 技術을 適用했다. 微細하게 울퉁불퉁한 面을 통해 氣泡가 發生하는 現象을 말한다. 오비麥酒는 이러한 現象을 活用, 專用盞 밑面에 한脈 로고를 刻印해 거품 持續力을 向上시켰다.
윤정훈 오비麥酒 브루마스터(상무)가 ‘한脈 엑스트라 크리美 生’에 對해 說明하고 있다. 寫眞=윤우열 東亞닷컴 記者 cloudancer@donga.com


윤정훈 브루마스터는 “氣泡가 밑에 로고를 통해서 力動的으로 올라오는데, 위에 거품이 宏壯히 稠密하기 때문에 炭酸이 빠져나가지 않는다”며 “氣泡가 거품을 밀어서 올리는 役割을 하기 때문에 時間이 지나면 지날수록 거품이 넘치는 效果가 나타난다”고 說明했다.

實際로 ‘한脈 엑스트라 크리美 生’은 盞에 麥酒를 따른 後 一定 時間이 지나면 거품이 넘쳐흘러 視覺的인 滿足度를 더했다.
박형선 한脈 브랜드 매니저(移徙)가 ‘한脈 엑스트라 크리美 生’에 對해 說明하고 있다. 寫眞=윤우열 東亞닷컴 記者 cloudancer@donga.com


오비麥酒는 ‘淸凉感’을 앞세운 카스와 달리 ‘부드러움’을 强調한 ‘한脈 엑스트라 크리美 生’을 통해 多樣한 消費者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는 計劃이다. 박형선 理事는 “韓國에서 本籍 없는 密度 높은 거품을 선보이면서, 單純히 淸凉感을 選好했던 國內 麥酒市場에서 多樣한 消費者 니즈를 充足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現在 ‘한脈 엑스트라 크리美 生’은 全國 100餘個 業障이 사입하고 있다. 오비麥酒는 올해 積極的인 營業 活動을 펼치면서 1000餘個 業場으로 擴大하겠다는 計劃이다. 마케팅도 積極的으로 展開한다. 來週 汝矣島IFC몰에 팝업스토어를 열 豫定이며, 4月 初에는 모델인 俳優 수지와 함께하는 新規 캠페인을 론칭한다.

윤우열 東亞닷컴 記者 cloudancer@donga.com


라이프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