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初等學校 품은 團地… 子女 安心 通學 : 비즈N

初等學校 품은 團地… 子女 安心 通學

정상연 記者

入力 2020-08-21 03:00 修正 2020-08-21 03:00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양주옥精神都市3次 노블랜드 에듀포레
專用 75∼84㎡ 總 1086채
本보기집 열고 分讓 突入
9月 1日 1順位 請約 始作



대방건설이 21日 競技 楊州市 옥정동 洋酒옥정지구 A-2블록에서 ‘양주옥精神都市3次 노블랜드 에듀포레’ 本보기집을 열고 分讓을 始作한다.

本보기집은 新種 코로나바이러스 感染症(코로나19) 擴散 防止를 위해 事前 豫約制로 運營되며 사이버 本보기집도 同時에 열 計劃이다. 請約 接受는 31日 特別供給을 始作으로 9月 1日 1順位, 2日 2順位 請約 接受를 進行한다(예정). 入住는 2023年 6月 豫定이다.

‘양주옥精神都市3次 노블랜드 에듀포레’는 地下 2層∼地上 最高 37層 總 8個棟에 專用面積 75m² 502채, 84m² 584채 總 1086채로 造成되는 2020年 양주옥精神都市 마지막 브랜드 아파트다. 廣域 交通網, 自然 親和的 綠地, 安全 學勢圈 等 大規模 生活 인프라를 한 番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大團地로서 向後 집값 上昇에 對한 期待感도 커 需要者들의 選好度가 높은 便이다.

양주옥精神都市3次 노블랜드 에듀포레가 注目받는 가장 큰 理由는 最近 楊州新都市에서 分讓했던 隣近 他社 對比 低廉하고 合理的인 分讓價로 供給될 豫定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限時的 中途金 無利子 惠澤까지 提供될 豫定이어서 實需要者 立場에서는 金利變動에 따른 利子 負擔 및 危險性이 相當 部分 輕減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 中心部로 移動性도 卓越하다. 洋酒 IC·옥정 TG를 통해 首都圈 第2循環高速道路(23年 開通 豫定), 九里∼抱川을 잇는 世宗抱川高速道路, 3番 國道 代替 迂廻 道路(22年 完工 豫定) 等의 主要 廣域交通網을 쉽게 利用할 수 있게 돼 首都圈 一帶 및 全國 各地로의 移動性이 수월할 것으로 展望된다.

向後 首都圈廣域急行鐵道(GTX) C路線이 豫定된 1號線 德亭驛을 利用할 수 있게 되면 德亭驛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約 20分代로 移動이 可能해진다. 서울 淸潭, 반포 等 江南 要旨를 잇는 地下鐵 7號線 延長線의 境遇, 洋酒 옥정新都市까지 延長이 豫定돼 있다.

이와 함께 入住民 專用 셔틀버스 無償 提供(豫定) 및 團地 出入口 바로 옆 버스 停留場의 位置로 인해 隣近 地下鐵驛, 中心商街, 大型마트 等 但只 外部로의 移動이 한層 더 便利해질 것으로 期待된다.

快適한 住居 環境도 갖췄다. 豐富한 綠地로 둘러싸인 都心 속 숲勢圈 프리미엄을 바탕으로 隣近 천보산, 칠봉산, 옥정中央公園 等을 통한 自然 親和的인 餘暇 活動을 즐길 수 있다. 最近 맑은 空氣가 住居 快適性을 決定하는 重要한 指標로 認識되면서 양주옥精神都市3次 노블랜드 에듀포레가 提供하는 都心 속 숲勢圈 아파트 프리미엄은 집을 購買하는 實需要者들에게 魅力的인 部分이다.

양주옥精神都市3次 노블랜드 에듀포레는 學父母들의 입맛에도 딱 맞는 ‘超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 團地다. 徒步圈에 學校가 豫定돼 있어 子女들의 安心 通學이 可能하다.

양주옥精神都市3次 노블랜드 에듀포레만의 特化設計, 커뮤니티 및 造景 演出力은 내 집 마련을 苦悶하는 實需要者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安城맞춤이다. 대방建設은 最近 多角化되고 있는 設計 트렌드에 발맞춘 革新 平面 設計로 專用面積 75m² 및 84m² 一部 世代에 廣幅居室 特化 設計를 適用해 實使用 面積을 極大化했다. 넉넉한 收納과 더 넓은 서비스 面積의 活用을 爲해 더블 팬트리 및 와이드 팬트리(一部 家口)도 함께 提供한다. 個人의 生活 패턴에 맞춰 空間을 實속 있게 活用할 수 있도록 室內 空間을 演出했다.

양주옥精神都市3次 노블랜드 에듀포레 本보기집은 京畿 楊州市 옥정동에 들어선다. 仔細한 內容은 電話 相談 및 카카오톡 플러스 親舊를 통해 問議할 수 있다.

정상연 記者 j301301@donga.com

라이프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