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타니 解明에도 풀리지 않은 疑問 …60億 사라진 걸 몰랐다고? : MLBPARK
共有하기 닫기
오타니 解明에도 풀리지 않은 疑問 …60億 사라진 걸 몰랐다고?
  • 海外野球
    推薦 0 照會 18 리플
    글番號 202403260090484131 | 2024-03-26 16:59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오타니 쇼헤이가 전 通譯士 미즈하리 잇페이의 不法 스포츠 賭博 嫌疑와 關聯해 自身은 아무런 關聯이 없다고 解明했다.

오타니는 26日(韓國時刻) 所屬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홈구장 다저스타디움에서 記者會見을 열어 各種 疑惑에 對한 自身의 立場을 밝혔다.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오타니는 自身은 不法 스포츠 베팅과 無關하다고 主張했다. 미즈하라의 賭博 事實을 몰랐으며 그가 自身의 計座에서 450萬 달러(藥 59億 원)를 不法 賭博 業者에게 送金한 事實도 全혀 몰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미즈하라가 自身을 完璧하게 속였다고 主張했다.

그럼에도 如前히 풀리지 않는 疑問이 있다.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오타니의 말이 맞는다면, 미즈하라는 오타니의 計座에 어떻게 接近했을까. 本人 認證, 祕密番號 確認 等 預金株價 아니라면 通過하기 어려운 여러 段階를 거쳐야 한다.

미즈하라는 오타니의 財産管理까지 一任 받아 했다는 것일까.

해킹 等의 方法으로 어찌어찌 오타니의 個人 情報를 把握해 送金까지는 可能했다고 치자. 그렇더라도 60億 원이면 엄청난 金額이다. 大部分의 사람이 平生 한 番도 만져볼 수 없는 巨金이다. 그런 큰돈이 사라진 걸 몇 個月 동안 把握하지 못 했다는 걸 어떻게 理解해야 할까.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現地 報道에 따르면 2023年 9~10月 오타니의 이름으로 不法 賭博業者에 各各 50萬 달러씩 2次例 送金한 痕跡이 聯邦 搜査當局에 發見됐다. 짧게 잡아도 6個月 동안 自己도 모르게 巨金이 빠져나간 것을 까맣게 몰랐다는 것은 納得하기 어렵다.

오타니는 미리 準備한 資料를 一方的으로 읽은 後 質問을 받지 않고 記者會見을 끝냈다. 하지만 如前히 풀리지 않는 疑問이 남아있다. 오타니가 追加 會見을 통해 남은 疑惑을 깔끔하게 털어낼지 아니면 搜査當局과 메이저리그 事務局의 調査結果가 나올 때까지 沈默을 지킬지 注目된다.




박해식 東亞닷컴 記者 pistols@donga.com
MLB타운한국야구타운BULLPEN
野球動映像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