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즈하라가 내 돈 훔쳐, 난 賭博 안했다" 오타니 解明 : MLBPARK
共有하기 닫기
"미즈하라가 내 돈 훔쳐, 난 賭博 안했다" 오타니 解明
  • 海外野球
    推薦 0 照會 37 리플
    글番號 202403260090471858 | 2024-03-26 07:22
오타니 쇼헤이-미즈하라 잇페이.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미즈하라 잇페이는 내 돈을 훔쳤고, 거짓말을 했다” 最近 通譯의 不法 賭博으로 큰 論難의 對象이 된 오타니 쇼헤이(30)가 입을 열었다.

오타니는 26日(以下 韓國時刻) 最近 큰 論難이 된 미즈하라 事態에 對해 입을 열었다. 미즈하라가 自身의 돈을 훔치고 거짓말을 했다는 것.

美國 디 애슬레틱 等은 이날 오타니의 말을 傳했다. 오타니는 “내가 믿었던 누군가가 이런 일을 했다는 事實이 슬프고 衝擊”이라고 말했다.

이어 “미즈하라가 내 計座에서 돈을 훔치고 거짓말을 했다”며 “내가 미즈하라 事態에 對해 처음 알게 된 것은 韓國에서의 첫 競技 以後”라고 言及했다.

이는 오타니가 自身의 賭博 빚을 代身 갚아줬다는 미즈하라의 말은 完全히 거짓말이라는 것. 오타니가 미즈하라의 發言에 完全히 線을 그은 것이다.

또 오타니는 “나는 決코 不法 賭博을 하지 않았다”며 “只今 내 氣分을 말로 다 表現하기 어렵다. 衝擊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나는 賭博業者와 接觸한 事實도 없으며, 賭博業者에게 빚을 갚는 것을 同意한 事實도 없다”며 이番 일이 미즈하라의 單獨 行動임을 分明히 했다.

앞서 미즈하라가 不法 賭博 빚을 갚기 위해 오타니의 計座에서 450萬 달러(約 60億 원)를 竊盜했다는 內容이 報道돼 큰 關心을 모았다.

以後 미즈하라는 美國 스포츠 專門 채널 ESPN과의 인터뷰에서 오타니가 自身의 賭博 빚을 갚아줬다고 말해 衝擊을 안겼다.

또 미즈하라는 곧바로 “오타니가 自身의 賭博 빚에 對해 全혀 알지 못했다”며 主張을 飜覆해 論難을 일으켰다.

LA 다저스는 미즈하라의 賭博 事實을 認知한 直後 그를 解雇했다. 以後에는 오타니, 미즈하라에 對한 言及을 아끼고 있다.

現在 메이저리그 事務局은 이番 미즈하라 스캔들에 對한 調査를 벌이는 中이다. 이에 對한 發表 亦是 곧 나올 展望이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MLB타운한국야구타운BULLPEN
野球動映像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