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警察, 김호중 事故 前 비틀대며 車 타는 CCTV 確保…漫醉 判斷 | 채널A 뉴스
警察, 김호중 事故 前 비틀대며 車 타는 CCTV 確保…漫醉 判斷
2024-05-24 07:04 社會

 飮酒 뺑소니 嫌疑를 받는 김호중 氏가 지난 21日 午後 서울 강남구 江南警察署에서 警察 調査를 받은 後 歸家하고 있다. (出處: 뉴시스)

飮酒 뺑소니 事故를 낸 歌手 김호중 氏가 事故 直前 집에서 나와 비틀거리며 自身의 車輛에 搭乘하는 CCTV 映像이 警察에 確保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울 江南警察署는 事故 10餘分 前 金 氏가 지난 9日 밤 서울 江南區 淸潭洞 自宅에서 나와 비틀대며 걸어가서는 흰色 SUV에 타는 모습이 담긴 CCTV 映像을 確保한 것으로 傳해졌습니다.

金 氏는 밤 11時 40分쯤 강남구 압구정동 한 道路에서 反對便 車線의 택시와 衝突한 뒤 아무런 措置를 하지 않고 달아났습니다.

警察은 遊興酒店의 職員들과 술자리 同席者들로부터도 金氏가 홀로 燒酒 3甁假量을 마셨다는 陳述을 確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警察은 이에 따라 金氏가 事故 當日 漫醉 狀態서 運轉대를 잡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警察은 證據 湮滅과 逃走 憂慮 可能性이 크다고 보고 지난 22日 이들에 對한 拘束令狀을 申請했습니다.

金 氏에 對한 拘束 與否를 決定할 令狀審査는 오늘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립니다.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