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千 名以上 모임에선 一回用品 使用 禁止 | 채널A 뉴스
1千 名以上 모임에선 一回用品 使用 禁止
2024-05-20 15:46 社會

 잠실야구장에 設置된 多回用器 返納函 (出處 : 서울市

앞으로 1千 名 以上이 모이는 서울市 行事에서 一回用品 使用이 全面 禁止됩니다.

서울市는 오는 9月부터 1千 名 넘게 모이는 서울市 主催 行事와 祝祭場에서는 一回用品을 使用할 수 없다고 오늘(20日)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 3月 改正된 '서울特別市 廢棄物 管理 條例'에 따른 措置입니다.

一回用品 使用이 禁止될 뿐만 아니라 行事 計劃을 樹立할 때 廢棄物 減量 計劃을 義務的으로 包含해야 합니다.

또 一回用品 排出로 몸살을 앓는 스포츠 競技場과 葬禮式場에 多回用器를 于先 導入합니다.

앞서 지난해 7月 서울의료원이 '一回用品 없는 葬禮式場'으로 指定됐고, 지난 4月에는 蠶室野球場 入店 業體 38곳이 多回用器에 食飮料를 담아 販賣하기 始作했습니다.

서울市는 올해 上半期 中 市立東部病院에서도 追加로 多回用器를 使用하도록 할 計劃입니다. 下半期에는 三星서울病院 葬禮式場에도 多回用器가 導入될 豫定입니다.

서울市는 多繪容器 使用을 통해 이들 施設의 年間 廢棄物 發生量을 約 80%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