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線 넘은 패밀리’ 송진우 아내 미나미, “내가 먼저 프러포즈? 結婚하는 게 맞나 싶었다” 暴露 | 채널A 뉴스
‘線 넘은 패밀리’ 송진우 아내 미나미, “내가 먼저 프러포즈? 結婚하는 게 맞나 싶었다” 暴露
2024-05-15 08:52 演藝

 寫眞=채널A

-日本 이인화X코스케 夫婦, ‘初 벚勢圈’ 나카메구로 紹介 “기무라 타쿠야度 居住”
-宋鎭禹 아내 미나미 “유세윤과 너무 親해서 둘 사이 疑心도”
→송진우 “애도 둘이나 낳았는데?” 찐 唐慌?
-채널A ‘線 넘은 패밀리’ 34回, 5月 17日(금) 밤 9時 40分 放送

‘선넘팸’ 宋鎭禹의 日本人 아내 미나미가 男便에게 먼저 프러포즈를 하게 된 事緣을 깜짝 告白한다.

5月 17日(금) 밤 9時 40分 放送하는 채널A ‘線 넘은 패밀리’ 34回에서는 日本의 이인화X코스케 夫婦가 도쿄의 ‘初 벚勢圈’ 나카메구로를 紹介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또한 폴란드의 摩耶X황승빈 커플은 ‘K-팝 댄스 랜덤 플레이’ 挑戰棋를 선보이고, 스페인의 김보미X매튜는 洞네 住民들과 함께한 아들 루이의 돌잔치 現場을 公開한다. 이와 함께, 宋鎭禹의 日本人 아내 미나미를 비롯해, 폴란드 出身 프셰므와 스페인에서 온 라라가 게스트로 活躍해 스튜디오를 꽉 채운다.

이날 안정환은 “正말 기다리던 분이 나왔다”며 미나미의 스튜디오 出演을 激하게 반긴다. 미나미와 人事를 나눈 이혜원은 “프러포즈를 먼저 하셨다고”라며 宋鎭禹에게 들었던 結婚 스토리를 言及한다. 미나미는 “29歲였던 當時, 韓國에서 日本으로 돌아가면 結婚을 해야 하는 狀況이었다. 그래서 ‘結婚할지, 헤어질지 選擇해 달라’고 했었다”고 說明한다. 이에 유세윤이 “미나미는 結婚하고 싶은 마음이 確固했나 보다”라고 너스레를 떨자, 미나미는 “그건 아니다. ‘이 사람과 眞짜 結婚하는 게 맞는 건가’ 생각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빵 터진 유세윤과 안정환은 “헤어지려고 한 말이었네~”라고 宋鎭禹를 놀린다.

스튜디오가 웃음으로 물든 가운데, 도쿄에서 新婚 生活 中인 이인화X코스케 夫婦가 登場해 벚꽃뷰로 有名한 나카메구로의 新婚집을 紹介한다. 나카메구로는 ‘日本 사람들이 뽑은 살고 싶은 洞네 1位’에 뽑힌 곳이라는데, 이에 對해 미나미는 “有名人들이 많이 居住하고 있으며, 기무라 타쿠야度 이곳에 살고 있다”고 덧붙인다.

特히 벚꽃祝祭가 進行되는 거리 곳곳에 BTS 멤버들을 비롯해 ‘K-팝’ 아이돌의 이름이 적힌 燃燈이 매달려 있어 눈길을 끈다. 이때 유세윤은 “미나미度 좋아하는 韓國 歌手가 있느냐?”라고 묻고, 미나미는 “FT아일랜드의 李洪基를 좋아한다”고 수줍게 答한다. 그러자 宋鎭禹는 “食堂에서 만나 셋이 寫眞을 찍었는데, 携帶폰에 저만 자르고 투샷으로 背景畵面을 設定해 놓았더라”고 暴露해 모두를 빵 터지게 한다.

도쿄의 여러 벚꽃 名所들의 登場에 안정환은 “宋鎭禹-미나미 夫婦는 도쿄 어디 어디에 가 봤느냐”라고도 묻는다. 宋鎭禹는 “유세윤과 다녀온 적이 있지만 아내와는 가 본 적이 없다”고 答한다. 이에 이혜원이 荒唐해하자, 宋鎭禹는 “애를 둘이나 낳았는데?”라며 抑鬱해한다. 그러나, 미나미는 “유세윤과 맨날 連絡한다. 한 番은 둘이 旅行 가서 動映像을 찍었는데 넓은 소파에 둘이 붙어 있더라”라고 突發 暴露해 宋鎭禹를 ‘K.O’시킨다.

宋鎭禹를 들었다 놨다 하는 아내 미나미의 예사롭지 않은 입담과 이들 夫婦의 愉快한 케미는 5月 17日(금) 밤 9時 40分 放送되는 채널A ‘線 넘은 패밀리’ 34回에서 確認할 수 있다.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