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民主 “채상병 特檢 籠城이 政治 煽動?…尹 지키려 國民 命令 더럽히나” | 채널A 뉴스
民主 “채상병 特檢 籠城이 政治 煽動?…尹 지키려 國民 命令 더럽히나”
2024-05-11 15:20 政治

 지난 2日 서울 汝矣島 國會 本廳 階段에서 朴柱民 더불어民主黨 議員과 海兵隊 豫備役 連帶 會員들이 政府與黨의 特檢法 受容을 促求하고 있다. 寫眞=뉴시스

더불어民主黨은 채상병 特檢法 受容 促求를 위해 進行하는 天幕 籠城에 對해 國民의힘이 '政治 煽動'이라 한 것을 두고 "尹錫悅 大統領을 지키려고 國民의 命令을 더럽히느냐"고 反駁했습니다.

황정아 민주당 代辯人은 오늘(11日) 論評을 내고 "國民의힘이 海兵隊員 特檢法에 對해 政治로 海兵隊員의 殉職을 더럽히고 있다는 妄言까지 서슴지 않고 있다"며 "賊反荷杖도 有分數지 尹 大統領을 지키겠다고 國民의 命令을 더럽히려고 하는 것이냐"고 言及했습니다.

黃 代辯人은 "나라를 지키다 無理한 命令으로 목숨을 잃은 海兵隊員을 冒瀆하고 있는 것은 國民의힘"이라고 批判했습니다.

이어 "國民의 審判에도 與黨의 本分을 깨닫지 못했느냐"며 "大統領室이 全方位的으로 介入했다는 情況이 끊임없이 나오고 있는데, 國民의힘은 언제까지 尹錫悅 大統領만 바라보며 國民의 命令을 拒否하려고 하느냐"고 꼬집었습니다.

黃 代辯人은 "'VIP激怒說'이 아니라면 搜査 外壓 疑惑의 背景을 理解하기 어려운 狀況"이라며 "特檢을 통해 確實하게 眞實이 糾明돼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