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손 마사지·줄넘기 클래스…週末엔 서울 市內 公園으로 가요 - 京鄕新聞

손 마사지·줄넘기 클래스…週末엔 서울 市內 公園으로 가요

김보미 記者

時, 6月까지 每週 土曜日 家族 나들이客 맞이 行事

서울시가 5~6월 시내 공원에서 여가를 즐기는 ‘정원에서 즐기자! 건강하게!’ 사업으로 준비한 손 마시지 프로그램. 서울시 제공

서울市가 5~6月 市內 公園에서 餘暇를 즐기는 ‘庭園에서 즐기자! 健康하게!’ 事業으로 準備한 손 마시지 프로그램. 서울市 提供

서울市가 5~6月 週末 市內 公園에서 家族 나들이客이 즐길 多樣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고 24日 밝혔다. 어린이와 스포츠 놀이를 할 수 있는 用品을 빌려주거나 어른用 肝이 마사지 等 異色 體驗도 準備된다.

24日 서울市에 따르면 6月까지 每週 土曜日 公園마다 行事가 열린다.

구로구 항동 푸른수목원에서는 오는 25日 午前 10~12時 푸른카페 옆 그늘쉼터에서 成人 20名에게 손과 손목을 풀어주는 乳母車 庭園 테라피를 運營한다. 아로마를 통한 손 마사지를 無料로 提供한다.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公園에서는 25日과 다음달 8日, 용산구 용산家族公園에서는 다음달 15日과 22日, 29日 午後 1~6時 봄 運動會가 열린다.

家族 單位로 즐길 수 있는 ‘바운싱패드’와 ‘스태킹 쌓기’, ‘스쿠프 세트’ 等 뉴스포츠 用品을 無料로 貸與한다. 월드컵公園 暖地비치 앞에서는 拍子에 맞춰 줄넘기를 배우는 원데이 클래스도 進行된다.

公園 內 各種 프로그램은 事前 申請할 수 있고 現場에서 接受해 參與할 수도 있다. 豫約은 서울市 公共서비스豫約 서비스(yeyak.seoul.go.kr)를 통해 할 수 있다. 仔細한 事項은 서울醫公園 홈페이지(parks.seoul.go.kr)를 參考하거나 프로그램 運營事務國(02-3463-0646)으로 問議하면 된다.

이수연 서울市 푸른都市餘暇局長은 “野外 活動하기 좋은 5~6月 公園 프로그램과 뚝섬漢江公園의 ‘서울國際庭園博覽會’ 等에서 週末 餘裕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Today`s HOT
케냐 세금인상 반대, Z세대 수천명 거리로 멕시코 열대성 폭풍에 부서진 도로 루마니아 분수대에서 더위 식히는 아이들 뉴욕 타임 스퀘어에서 요가하기
중국 광둥성에 쌓여있는 폭우 잔해들 다크 모포 누드 수영 축제
푸틴 환영하는 평양시민들 여자배구 국가대표 은퇴선수 간담회
러시아 군사학교 합동 졸업식 실향민 돌아오길 기원 미국 6월의 폭염 베트남 환영식에 참석한 푸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