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콘스탄틴 페딘 -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本文으로 移動

콘스탄틴 페딘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콘스탄틴 알렉산드로비치 페딘 ( 러시아語 : Константи?н Алекса?ндрович Фе?дин , 1892年 2月 24日 ~ 1977年 7月 15日)은 소비에트의 小說家, 作家이다.

볼가 地方의 小商人의 집안에 태어났다. 獨逸 留學 中 第1次 世界大戰을 만나 民間捕虜가 되었다. 歸國 後 소비에트 政府機關에서 일하는 한便, 創作活動에 들어가서 ‘세라避老프 兄弟’에 加擔하나, 이 그룹 主流의 位置에는 있지 않고 新寫實派에 가까운 立場에 있었다. 1924年 소비에트 時代의 最初의 大長篇 <都市와 歲月>로서 文學的 聲價(聲價)를 確立했다. 革命과 맞부닥친 知識人이 自身의 破産을 의식하면서도 새 時代에 符合되는 世界觀을 가지지 못하는 苦悶을 描寫한 이 小說은 獨逸과 러시아를 舞臺로 해서 起伏이 甚한 複雜한 줄거리와 屈折 있는 心理描寫가 特徵이다. 그가 後에 쓴 여러 作品 <兄弟들>(1928), <유럽의 奪取>(1933-1935), 戰後 文學의 記念的 作品 <最初의 환희>(1945), <異常한 여름>(1948)은 그 어느 것이나 러시아 寫實主義 文學의 傳統을 이어받아 長篇小說을 소비에트 時代에 부활시킨 作品이나 往年의 裝飾的·表現主義的 文體가 아직 남아 있는 것이 느껴진다.

外部 링크 [ 編輯 ]

이 文書에는 다음커뮤니케이션 (現 카카오 )에서 GFDL 또는 CC-SA 라이선스로 配布한 글로벌 世界대백과사전 "페딘" 項目을 基礎로 作成된 글이 包含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