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電擊! TV召喚 -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本文으로 移動

電擊! TV召喚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電擊! TV召喚
장르 TV 批評 옴부즈맨
放送 國家 대한민국의 기 大韓民國
放送 채널 OBS京仁TV
放送 期間 2008年 1月 5日 ~ 2013年 6月 28日
放送 時間 每週 金曜日 아침 8時 50分 ~ 9時 50分
放送 回數 287部作
進行者 이상희
HD 放送 與否 HD 製作 · 放送
後篇 미디어 共感 좋은TV
外部 링크  OBS京仁TV 電擊! TV召喚 홈페이지

備考:
特輯 프로그램이 編成될 境遇 放送 時間이 變更될 수 있으나 다음 曜日으로 延期되며, 以前 曜日로 앞당겨 放送 時間이 變更됨

電擊! TV召喚 》은 2008年 1月 5日 부터 2013年 6月 28日 부터 放送되었던 TV 批評 옴부즈맨 프로그램 이다.

프로그램 紹介 [ 編輯 ]

  • 제대로 된 옴부즈맨 프로그램의 役割을 해야 한다! '電擊TV召喚'은 10年째 같은 形式, 비슷한 內容의 옴부즈맨 프로그램의 一大革新을 꾀한다. 放送의 透明性을 가진다는 意圖를 表出하여 옴부즈맨 프로그램의 役割을 忠實히 하겠다는 製作陣의 意圖를 내비친다. 旣存의 옴부즈맨 프로그램은 放送 統制의 본 役割보다는 放送 弘報 次元 傳達의 印象이 剛하였다. 더군다나 쏟아지는 各 放送社의 너무나 다양한 컨텐츠에 비해 劃一化되고 羅列된 放送批評 形態는 視聽者의 受容 範圍를 의식하지 못한 安逸한 行爲일 뿐이다. 이젠 다양한 컨텐츠를 對象으로 集中된 放送 批評을 해야 할 時代가 왔다. 視聽者는 '報告'싶기보단 '알고' 싶어한다. OBS에서는 이 時代와 呼吸하며 實質的인 옴부즈맨 프로그램의 제 役割을 다하기 위한 放送 批評 方案으로 放送界의 흐름과 트랜드를 읽고 OBS프로그램은 어떻게 對應하는지를 視聽者 패널과 製作者가 함께 熾烈하게 討論해 보는 옴부즈맨 프로그램을 製作한다.

같이 보기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