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桶 뒤지기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쓰레기桶 뒤지기 또는 덤프스터 다이빙 (Dumpster diving)은 大型 商業用, 住居用, 産業用 및 建設 컨테이너에서 所有者가 廢棄했지만 쓰레기를 뒤지는 사람에게 有用한 것으로 看做되는 未使用 品目을 回收하는 것이다. 쓰레기桶에만 局限되는 것은 아니며 標準 家庭用 쓰레기 勇氣, 道路邊, 埋立地 또는 작은 쓰레기場 또한 다룰 수 있다.

사람들은 衣類, 家具, 飮食 및 作動 狀態가 좋은 비슷한 物件과 같은 物件들을 求하기 위해 쓰레기桶을 뒤진다. 어떤 사람들은 가난 때문에 必要에 따라, 다른 사람들은 이념적 이유나 專門的이고 體系的으로 利益을 위해 한다.

著名한 예 [ 編輯 ]

1960年代에 제리 슈나이더는 더 퍼시픽 텔레폰 앤드 텔레그래프 컴퍼니(The Pacific Telephone & Telegraph Company)에서 回收한 使用 說明書를 使用하여 會社 自體 節次를 使用하여 逮捕될 때까지 몇 年 동안 數十萬 달러 相當의 電話 裝備를 購入했다.

'캐슬 인피니티'라는 비디오 게임은 2005年에 終了된 後 한 팬이 쓰레기에서 서버 를 救해내어 다시 살아났다.

2013年 10月, 北런던에서 세 名의 男性이 1824年 浮浪法에 따라 아이슬란드 슈퍼마켓 뒤 쓰레기桶에서 버려진 飮食(토마토, 버섯, 치즈, 케이크)을 가져가다가 摘發되어 逮捕되어 起訴되었다. 嫌疑는 2014年 1月 29日 많은 大衆의 批判과 아이슬란드 最高 經營者인 말콤 워커(Malcolm Walker)의 要請으로 取消되었다.

1996年 會社가 門을 닫았을 때 아타리 事務室의 쓰레기桶에서 아타리 7800의 소스 코드가 發見되었다.

같이 보기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