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檀國大, 靑陽郡과 交流協約 締結 - 京鄕新聞

檀國大, 靑陽郡과 交流協約 締結

龍仁/최인진 記者

檀國大와 靑陽郡이 相生關係 構築을 위해 손을 잡았다.

장호성 단국대 總長과 이석화 靑陽郡守는 10日 靑陽郡廳에서 敎育·醫療·硏究開發 分野의 相互協力을 骨子로 하는 交流協力 協約을 締結했다고 밝혔다.

단국대, 청양군과 교류협약 체결

단국대에 따르면 △年1回 以上 醫療奉仕 定例化 △靑陽郡 地域人材養成 프로그램 支援 △地域民 平生敎育 프로그램 開發 △靑陽郡 特産物 平生顧客 參與 等의 事業을 推進한다. 또한 共同事業으로 △地域特性化 硏究事業 △地域 特化브랜드 開發事業 △地域開發 投資誘致 協力 △傘下機關 施設物 利用 時 便宜提供 等도 함께 推進한다.

장호성 總長은 “檀國大와 靑陽郡의 오랜 因緣이 다양한 交流協力 프로그램을 통해 堅固한 相生關係로 發展하길 期待한다”면서 “大學과 地自體의 成功的인 協力모델로 定着할 수 있도록 協約事項을 誠實히 履行할 것”이라고 말했다.

단국대는 1972年부터 靑陽郡 장곡마을과 姊妹結緣을 맺고, 32洞의 住宅을 新築해 地域民에게 提供하고 ‘壇國旗間農民養成所’를 設置해 2500餘名의 農民을 再敎育시키는 等 成功的인 農村開發事業으로 2次例에 걸쳐 大統領 表彰을 受賞하기도 했다.

靑陽郡에 있는 ‘檀國大附設靑陽農場’에는 68萬2314㎡(藥20萬6400坪)의 敷地에 果樹栽培 實習農場이 들어서 있고, 新設된 藥學大學 專用 藥草園이 造成될 計劃이다.

?
Today`s HOT
유도 대표팀의 구슬땀 단련 브라질 낙태 금지 법안 반대 시위 아르헨티나 개혁 법안에 반대 시위 이라크 정유공장 화재
이강인의 한 방! 중국에 1-0 승리 이드 알 아드하 앞둔 인도
칠레 폭우에 대피하는 주민들 50주년 맞은 루빅큐브
플라스틱 쓰레기 수출 막아달라 G7에 기후재정 촉구하는 필리핀 시위대 독일 연방의회에서 연설하는 젤렌스키 레바논 공습 산불 진화하는 소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