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東亞日報

東亞日報 가이드

讀者의 選擇 이 동아일보의 힘입니다.

2021年 國內 日刊紙 有料部數 認證 結果 동아일보가 5年 連續 國內 日刊紙 中 2位를 記錄했습니다.
3位 中央日報와의 隔差를 每年 벌리며 꾸준히 成長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購讀者 400萬 名을 突破하는 等 온라인을 통해서도 讀者들과 疏通하고 있습니다.

TV및 온라인 廣告에 新聞廣告를 追加했을 때 브랜드 認知度는 勿論 消費者 製品 購買가 가장 劇的으로 增加합니다.
檢證되지 않은 各種 媒體들이 亂立하는 요즘, 新聞은 가장 信賴할 수 있고 有益한 媒體로 評價받습니다.

동아일보는 讀者들에게 正確性, 公正性, 信賴性을 인정받으며 大韓民國 代表 政論紙로서의 位相을 確固히 하고 있습니다.
信賴받는 新聞 동아일보에 廣告를 揭載하세요.

韓國 ABC協會 認證 有料部數 3年 連續 增加

동아일보는 5年 連續으로 國內 日刊紙 有料部數 2位를 記錄했습니다(ABC협회, 2021).
2020年 基準 東亞日報 有料 부수는 70萬 5198部로, 3位와의 隔差는 12萬 2646部에 達합니다.

다양한 채널 로 廣告 效果 極大化

  • 仁川空港 獨占 廣告運營權

    東北아시아 代表 허브空港人 仁川國際空港은 國際空港協議會(ACI)가 主管하는 世界空港서비스評價(ASQ)에서 12年(2005~2017)連續 1位를 차지한 名實相符 世界 最高의 空港입니다.
    LED 멀티 디스플레이, 멀티큐브 動映像, 라이트박스 照明 等 最尖端 디지털 미디어 裝置를 活用한 品格 있는 廣告가 可能합니다.

  • 光化門네거리 동아廣場

    流動人口 1日 5萬名, 光化門 네거리에 자리 잡은 동아廣場은 무엇으로도 代替할 수 없는 廣告媒體입니다.
    光化門을 찾는 全國 各地 사람들과 世界 觀光客들에게 브랜드와 商品을 알리세요.

  • 懸垂幕 PR

    동아미디어센터 外壁에는 廣告主 니즈에 맞춘 다양한 크기의 懸垂幕을 設置할 수 있습니다.
    淸溪廣場, 光化門廣場을 찾은 市民들과 海外 觀光客들의 視線을 한 눈에 모을 수 있습니다.

  • 東亞닷컴 電光板

    동아미디어그룹 屋外電光板은 光化門, 明洞, 忠正路 等 30代 職場人 및 觀光客 流動人口가 많은 地域에 設置되어 있습니다.
    代替할 수 없는 地理的 利點은 廣告主에게 最高의 效果를 안겨드립니다.

서울特別市 鍾路區 淸溪川路 1 02-2020-0114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