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失敗 없는 賀客 룩 스타일링 모음집|여성동아

STYLE

失敗 없는 賀客 룩 스타일링 모음집

惡寒別 客員記者

2024. 04. 16

新婦보다 튀지 않으면서 適當하게 禮儀를 갖춘 賀客 룩을 찾고 있다면 注目할 것. 端正하면서도 세련된 셀럽들의 賀客 룩 레퍼런스를 參考해보자. 

#스커트 셋업으로 優雅하게

요즘 賀客 룩으로 가장 즐겨 입는 것이 스커트 셋업. 過하게 꾸미지 않아도 神經 쓴 느낌과 格式을 차린 듯한 餘韻을 줄 수 있어서 結婚式 TPO에 適合하다. 게다가 素材에 따라 여름부터 가을, 겨울까지 다양한 選擇肢가 있다는 것 亦是 魅力的이다. 김나영은 니트 素材에 컬러 프린트가 加味된 셋업으로 淸凉한 룩을 完成했고, 마거릿 퀄리는 머스터드 컬러의 트위드 셋업으로 華奢한 컬러感을 强調했다.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나탈리 포트만이나 뉴진스 민지처럼 素材는 다르지만 無難한 모노톤을 選擇하고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해도 좋겠다.

#원피스 한 벌로 스타일리시하게

平素 스타일링이 어렵게 느껴진다면, 원피스만큼 좋은 아이템이 없다. 追加的인 아이템을 매치할 必要가 없다는 것이 가장 큰 長點. 賀客 룩만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가 많아서 接近하기도 쉽다. 賀客 룩의 重要한 포인트는 깔끔함과 심플함. 누구나 가지고 있을 법한 블랙 원피스는 流行에 相關없이 입을 수 있고, 各種 慶弔事에 活用하기도 쉽다. 올드 머니 룩의 아이콘인 캘리 러더포드나 픽視 겔도프의 룩이 參考할 만하다. 패션에 一家見이 있는 便이라면 힐튼 姊妹 또는 엠마 왓슨처럼 컬러풀하거나 프린트가 加味된 원피스를 選擇해볼 것. 수많은 賀客 中에서도 獨步的인 存在感을 드러낼 수 있다.

#재킷 & 데님 組合으로 멋스럽게

不便한 옷은 딱 窒塞이지만 禮儀를 갖춘 賀客 룩을 찾고 있다면, 재킷과 데님 팬츠의 組合이 제格. 데님이 結婚式 TPO에 어긋날 것 같지만, 재킷만 잘 맞춰 입으면 웨딩과 오피스 룩으로 活用하기 좋다. 키가 작아서 苦悶이라면 茶毘치 이해리처럼 짧은 機長의 재킷과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다리가 길어 보인다. 이때 重要한 것은 너무 캐주얼한 百 代身 체인 百이나 토트백을 골라야 훨씬 格式 있어 보인다는 事實! 소피아 리치나 채정안, 샤넬의 뮤즈인 캐롤라인 드 메그레의 액세서리 活用法을 눈여겨보자.

#팬츠 슈트로 시크하게

特히 純白의 新婦를 더욱 돋보이게 하면서도 세련된 애티튜드를 잃고 싶지 않다면 슈트가 眞理. 제니퍼 로렌스와 김고은은 블레이저와 베스트, 팬츠를 스리피스로 갖춰 입어 賀客 슈트 룩의 定石을 보여줬다. 린드라 메딘은 올 블랙 슈트에 코르사주 초커를 액세서리로 더해 패셔너블한 느낌을 한 스푼 添加했다. 좀 더 果敢한 選擇을 하고 싶다면, 컬러풀한 슈트를 골라 힘을 줄 것. 샬롯 카시라기, 플로렌스 퓨처럼 軟한 핑크 슈트를 着用하거나 안젤리나 졸리처럼 베이지 等의 隱隱한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 슈트를 골라야 過해 보이지 않는다.

#賀客패션 #結婚式 #셀럽하객 #여성동아



寫眞 게티이미지
寫眞出處 인스타그램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