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여름 가보고 싶은 身上 뷰 맛집|여성동아

LIFE STYLE

view

올여름 가보고 싶은 身上 뷰 맛집

惡寒別 프리랜서 記者

2022. 07. 13

파노라마로 펼쳐진 廣大한 自然景觀에 눈 호강이 절로 되는 身上 뷰 名所들.

束草아이 大觀覽車

英國 런던의 名物 ‘런던아이’에서 靈感을 받아 만든 大觀覽車. 3月 開場과 同時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引證 숏 스폿으로 입所聞이 났다. 國內 唯一 海邊 大觀覽車라, 깊고 푸른 東海와 雪嶽山 等 江原道의 自然景觀을 約 65m 높이에서 便安하게 鑑賞할 수 있는 것이 特徵. 莫大 沙糖처럼 생긴 觀覽次 內部에는 高性能 에어컨 外에 블루투스 스피커도 設置돼 있다. 携帶폰과 連結하면 趣向에 맞는 音樂을 들을 수 있어 15分의 運行 時間이 한層 더 즐거워진다.

利用料 對人 1萬2000원, 小人(7歲 未滿) 6000원, 團體(20名 以上) 9000원.
ADD 江原道 속초시 해오름로 186
OPEN 月~金曜日 午後 1~8時, 土曜日 午前 10時~午後 9時, 日曜日 午前 10時~午後 8時

世宗 錦江步行橋

지난 3月 開通한 世宗의 랜드마크. 開通 後 一週日間 9萬5000餘 名이 訪問할 程度로 핫 플레이스다. 國內 最初 둥근 模樣 複層型 橋梁으로 總길이가 1400m에 達한다. 하늘에서 보면 푸른 금강에 巨大한 돋보기를 걸쳐놓은 듯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34m 높이 展望臺에 올라서면 錦江과 世宗市가 어우러진 모습을 눈에 담을 수 있다. 橋梁 周邊에는 噴水臺와 蓮못, 公演場이 있어 夜間에도 볼거리가 가득하다. 國立世宗樹木園과 世宗湖水公園 等 都心 속 名所와 가까워 데이트 코스로도 安城맞춤. 入場料는 없다.

ADD 世宗市 燕岐面 世宗리 29-111 
OPEN 午前 6時~午後 11時(年中無休) 

原州 소금山그랜드밸리

시원한 景觀을 鑑賞하며 스릴을 經驗할 수 있는 複合 文化 觀光地. 아찔함의 絶頂을 맛볼 수 있는 場所는 小錦山 출렁다리다. 地上 100m 높이 巖壁 봉우리 2個를 連結해 만든 山岳 步行橋로 한 발짝 내디딜 때마다 발밑이 출렁거리고 눈앞에는 奇巖怪石 絶景이 펼쳐진다. 출렁다리가 多少 부담스럽다면 山 頂上部 아래 絶壁을 따라 造成된 소금棧道와 삼산천 周邊 絶景을 내려다볼 수 있는 스카이 타워, 700m 길이로 이어지는 데크 散策을 즐겨도 좋다.

入場料 對人 9000원, 小人 5000원.
ADD 江原道 원주시 지정면 소금山길 12 
OPEN 午前 9時~午後 6時(每달 첫 番째, 세 番째 月曜日 定期 休日) 



堤川 玉荀峯 출렁다리

빼어난 自然景觀과 먹거리가 넘쳐나는 忠北 堤川의 野心作. 淸風湖를 가로질러 玉荀峯을 連結한 출렁다리 規模는 길이 222m, 幅 1.5m에 이른다. 淸風湖 水面까지의 거리는 最高 水位일 때 12.8m, 最低 水位 때는 32.4m 水準. 다리의 출렁거림이 제법 크기 때문에 짜릿함을 느끼며 玉荀峯과 淸風湖의 秀麗한 景致를 즐길 수 있다. 特히 발아래로 나무와 鐵製 바닥을 지나 통琉璃 區間이 登場하면 아찔함이 極에 達한다. 淸風湖 絶景을 제대로 즐겨보고 싶다면 꼭 訪問해볼 것. 

入場料 3000원, 堤川 市民 1000원. 
ADD 忠北 제천시 수산면 玉荀峯로 342 
OPEN 禍~日曜日 午前 9時~午後 6時(月曜日 休務) 

春川 삼악산 湖水 케이블카

‘湖畔의 都市’ 春川의 祕境을 한눈에 담고 싶다면 삼악산 湖水 케이블카를 꼭 타봐야 한다. 衣岩湖 近處에서 搭乘하면 湖水 위를 2km 지난 뒤 삼악산 자락에 접어들어 1.6km를 더 움직인다. 總거리 3.61km로, 過去 國內 最長 距離 記錄을 갖고 있던 木浦 海上 케이블카(3.23km)보다 더 길다. 搭乘 時間은 往復 30分 程度. 66代의 캐빈 가운데 20代는 透明한 크리스털 바닥이라 더욱 짜릿한 氣分을 느낄 수 있다. 夜間 開場 때는 春川의 멋진 夜景도 함께 鑑賞할 수 있다.

入場料 對人 2萬3000원, 小人 1萬7000원(一般 캐빈 基準).
ADD 江原道 春川市 스포츠타운길 245 
OPEN 日~金曜日 午前 9時~午後 8時, 土曜日 午前 9時~午後 10時


浦項 스페이스 워크

지난해 11月 慶尙北道 浦項 歡呼公園에 들어선 스페이스 워크는 新興 뷰 맛집의 代名詞다. 트랙 길이 333m, 階段 個數 717個 規模로 獨逸 作家 하이케 무터와 울리히 겐트 夫婦가 製作한 設置作品. 利用者가 마치 宇宙 空間을 游泳하는 듯한 氣分을 느낄 수 있다는 意味에서 ‘스페이스 워크’라는 이름을 붙였다. 鐵路 完成한 優雅한 曲線과 밤하늘을 수놓는 照明은 鐵과 빛의 都市 浦項을 象徵한다. 스페이스 워크 위에 오르면 浦項의 아름다운 風景과 製鐵所의 燦爛한 夜景, 그리고 迎日灣의 日出과 日沒을 두루 鑑賞할 수 있다.

入場料 無料. 
ADD 慶北 浦項市 北區 歡呼공원길 30 
OPEN 月~金曜日 午前 10時~午後 8時, 土~日曜日 午前 10時~午後 9時


#여름休暇地 #身上랜드마크 #여성동아

寫眞出處 公式홈페이지 인스타그램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