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이트닝 케어 어디까지 해봤니?|여성동아

STYLE

브라이트닝 케어 어디까지 해봤니?

정재희 프리랜서 記者

2024. 04. 01

萬物이 蘇生하는 季節, 皮膚도 봄꽃처럼 華奢하게 滿開할 때다. 

꽃샘추위도 지나가고 本格的으로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4月이다. 한결 산뜻해진 OOTD에 맞춰 메이크업도 華奢하게 變化를 주고 싶은 時期. 하지만 이에 앞서 皮膚 톤을 고르게 管理하는 것이 무엇보다 重要하다. 本然의 皮膚가 맑다면 베이스만 얇게 커버해도 透明하고 解事해 보인다. 特히 봄볕은 日射量이 많고 紫外線 指數가 높아 皮膚에 雜티가 생기기 쉽다. 스킨케어는 브라이트닝에 集中하는 것이 賢明하다. 봄을 위한 스페셜 브라이트닝 케어가 궁금하다면 다음의 2가지 스텝만 記憶하길. 皮膚 컨디션에 맞춰 選擇한 2가지 루틴으로 쉽고 强力하게 브라이트닝 케어를 完成할 수 있다.

step1.
뉴 헬視 브라이트닝

이番 시즌 키워드는 ‘헬視 브라이트닝’이다. 美白이라는 單語에서 벗어나 本然의 皮膚 톤을 맑고 透明하게 밝히는 것이 포인트. 發蒙 PR팀 라수진 代理는 “헬視 브라이트닝을 위해 機能的인 브라이트닝 成分뿐만 아니라 保濕, 안티에이징 成分 等을 加味해 窮極的으로 皮膚 自體를 健康하게 가꾸고 속부터 自然스럽게 차오르는 光彩를 만드는 것이 關鍵”이라고 說明한다. 最近 多角度로 皮膚를 케어하는 토털 브라이트닝 新製品이 많이 出市되고 있는 趨勢. 代表的인 例가 ‘예화담 還生高 火尹 水分 光彩 크림’이다. 皮膚를 華奢하게 만드는 光彩 케어는 勿論, 水分 供給과 안티에이징 效能을 담은 製品으로 산뜻한 젤 텍스처라 봄부터 여름철 使用하기 좋다. 皮膚 다크스폿을 確實하게 管理하고 싶다면 ‘폴라 화이트샷 페이셜 세럼’을 推薦한다. 日本에서 醫藥外品으로 認定받은 美白 有效 成分인 루시놀ⓡ을 含有해 멜라닌 生成을 效果的으로 抑制한다. 野外 活動으로 長時間 紫外線에 露出되었을 때 바르면 皮膚가 금세 便하게 鎭靜된다. 感覺을 어루만지는 리추얼이 必要하다면 나이트 케어의 마지막 루틴으로 ‘시슬리 휘또-블랑 라뉘’를 選擇할 것. 밤사이 皮膚가 가장 릴랙싱되었을 때 皮膚를 再生시키는 나이트 크림으로, 멜라닌을 含有한 멜라盧솜을 解讀해 皮膚 톤을 均一하게 케어하고 豐富한 水分 및 營養 成分이 皮膚를 더욱 부드럽고 堅固하게 가꿔준다.

폴라 화이트샷 페이셜 세럼 
皮膚 眞皮層의 멜라닌 形成을 抑制해 다크스폿을 豫防하고 비타민 C 誘導體 成分이 皮膚를 보다 華奢하게 가꿔준다. 25ml 17萬5000원.

시슬리 휘또-블랑 라뉘 
밤사이 皮膚 속 멜라닌이 生成되는 모든 過程을 遮斷하고 皮膚를 效果的으로 再生시켜 더욱 便安하고 透明한 皮膚로 거듭날 수 있다. 50ml 30萬5000원.

예화담 還生高 火尹 水分 光彩 크림 
蓮꽃 抽出物과 히알루론酸 콤플렉스가 皮膚를 촉촉하고 彈力 있게 케어하는 것은 勿論 더욱 光彩 나는 皮膚로 바꿔준다. 50ml 價格未定.



江南glow 비타민C 세럼
高濃度의 비타민C 含有 포뮬러로 皮膚 光彩 改善 效果가 있다. 30ml 5萬2000원.


키엘 透明 필링 에센스 
AHA, BHA, PHA 트리플 애시드 成分을 담아 거친 皮部결과 毛孔의 크기를 改善하고 皮膚 光彩를 더욱 極大化한다. 30ml 9萬5000원.

step2.
完璧한 브라이트닝을 위한 線케어

브라이트닝 케어에서 꼼꼼한 紫外線 遮斷만큼 重要한 것은 없다. 紫外線 A는 皮膚色을 어둡게 만들고 皮膚 老化의 主犯으로 꼽히며, 紫外線 B는 皮膚癌 發生 要因 中 하나로 알려져 있다. 皮膚가 乾燥하거나 障壁이 弱化할 境遇 紫外線으로 인한 損傷에 더 脆弱해진다. 따라서 紫外線 遮斷劑는 皮膚 障壁을 회복시키고 午後 내내 角質層 水分을 充分히 維持시킬 수 있는 製品을 選擇하는 것이 좋다. 메디힐 弘報팀 황우주 課長은 “完璧한 브라이트닝을 위해서는 水分 供給 및 雜티 케어, 紫外線 遮斷을 통한 皮膚 保護까지 3가지가 調和를 이뤄야 한다”고 說明한다. 皮膚 안팎으로 멀티 케어를 하는 紫外線 遮斷劑를 찾고 있다면 브라이트닝에 안티에이징 機能까지 갖춘 선크림을 選擇할 것. 이 外에도 赤外線과 熱에 依해 刺戟받은 皮膚를 진정시키는 ‘VDL 커버 스테인 내추럴 리퀴드 비비’, 브라이트닝과 함께 毛孔 케어 效果를 擔保하는 ‘피지오겔 시카밸런스 포어 솔루션 썬스크린’ 等 多樣한 스킨케어 機能을 搭載한 紫外線 遮斷劑가 出市되고 있으니 올봄 뷰티 쇼핑 全 製品에 어떤 成分이 含有되어 있는지 꼼꼼하게 살펴볼 것. 自身의 니즈에 맞는 成分을 담은 선크림으로 窮極의 브라이트닝 케어를 經驗할 수 있을 것이다.


VDL 커버 스테인 내추럴 리퀴드 비비 SPF50+ PA++++ 
얇고 부드러운 플루이드 포뮬러로 皮膚 톤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나이아신아마이드 成分을 담아 卽刻的으로 皮膚 톤을 改善한다. 50ml 價格未定.

메디힐 水分 톤業 선크림 SPF50+ PA++++
紫外線과 더불어 皮膚에 有害한 要素를 遮斷하며,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비타민 C 有效 成分이 雜티와 皮膚 톤을 改善한다. 50g 1萬7000원.

發蒙 루미시티 SPF50+ PA++++ 
都心의 强力한 紫外線으로부터 皮膚를 保護하고 皮膚 光彩를 不스팅한다. 皮膚에 닿는 瞬間 녹아들어 번들거림 없이 透明하게 마무리된다. 30ml 31萬 원.

피지오겔 시카밸런스 포어 솔루션 썬스크린 SPF50+ PA++++ 
毛孔 타이트닝, 블러링, 皮膚 화이트닝 效能을 兼備했다. 無機紫遮와 有機紫遮의 長點을 담은 混合自車로 덧발라도 製品이 밀리지 않고 使用感이 便安하다. 30ml 3萬5000원.

파이코어 디퍼런氏 선 프로텍터 블루바이옴 리페어 SPF50+ PA++++ 
無機紫遮와 有機紫遮의 長點만을 담아 눈 시림과 白濁 現象이 없는 것이 特徵. 40ml 2萬9000원.

#브라이트닝 #화이트닝推薦 #여성동아

企劃 최은초롱 記者 
寫眞 게티이미지 
寫眞提供 江南글로우 메디힐 發蒙 시슬리 예화담 키엘 파이코어 폴라 피지오겔 VDL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