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rtune|여성동아

LIFE

February 2023

Fortune

禹온(祐?) 場所定

2023. 02. 02

쥐띠

幸運 小品 카디건·스마트워치 金錢○ 健康○ 愛情○

總運 社會的 變動이나 變化가 크게 있으니 準備가 必要하다. 마음의 苦痛은 自己 할 일을 미루어 생기는 것, 해야 할 일은 오늘 안에 끝내기. 室內에 작은 庭園 만들고 나만의 空間 만들기. 60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묵은 問題는 解決되고 새로운 財物을 얻는다. 消化能力이 떨어지니 消息하고 刺戟的인 飮食 避하기. 72年生 얻고자 하는 것은 無條件 밀어붙이고 새로운 企劃이나 提案書는 萬事亨通하니 推進하자. 子女의 挑戰은 無條件 밀어줄 것. 84年生 意味 없는 競爭心으로 힘 겨루지 말고 自身의 일에만 注力하자. 스트레스는 全身 마사지로 풀자.

소띠

幸運 小品 圖章·證明寫眞 金錢△ 健康× 愛情○

總運 가까운 親舊일수록 約束은 잘 지키고 惡夢에 자주 시달린다면 寢臺 周邊에 숯 놓기. 完璧하게 만들기보다 흥미롭게 하는 데 注力하자. 여러 活動 모임에 參與하고 敎養 講座 듣기. 61年生 不動産 文書는 名義를 確實히 해두고 祖上 酸素 일은 봄이 좋으니 미리 計劃을 세우자. 美容 施術로 10年 젊어지기. 73年生 말로 1000兩 빚을 갚는 것이 아니고 口舌만 얻게 되니 말套를 操心하고 아랫사람과 摩擦은 避할 수 없으니 한발 물러서자. 85年生 金錢的 支出로 堪當이 어려우니 計劃的인 消費가 最善. 힘들게 했던 同僚는 좋은 助力者가 되니 누구든 미워 말자.

虎狼이띠

幸運 小品 晉州 半指·磁石 파스 金錢× 健康○ 愛情△



總運 화나는 일에 바로 反應 말고 하루를 묵혀 생각하고 行動하자. 失物數가 動하는 時期니 貴重品이나 現金은 携帶 禁止. 當身만의 舞臺가 펼쳐지니 두려워 말고 計劃을 實行으로 옮기기. 62年生 집안의 哀慶事로 奔走한 時期, 餘裕돈을 準備해두고 虛慾을 부리면 가진 것도 잃게 되니 當分間 休眠! 74年生 사람들과의 葛藤을 避할 수 없으니 正面 對應보다는 迂廻的으로 對處하고, 스트레스性 暴食은 憂鬱感의 原因이니 멈출 것. 86年生 새로운 매뉴얼에 失手가 잦으니 晝耕夜讀해서라도 익히고 배울 것. 忍耐가 絶對的인 것은 아니니 現在의 感情은 表現하자.

토끼띠

幸運 小品 물티슈·金팔찌 金錢△ 健康△ 愛情○

總運 萬事가 마음과 같지 않으니 無理하지 말고 暫時 旅行을 떠나자. 좋은 印象을 만들려면 밝은 顔色을 위해 皮膚 管理에 投資. 집안이 便해야 社會的 成就가 높으니 家族에게 愛情 쏟기. 63年生 兄弟에게 憂患이 따르고 口舌로 인해 被害를 보게 되니 問題가 發生하면 빠른 對處와 원숭이띠·개띠 因緣에게 도움을 請할 것. 75年生 金錢 去來 時에 뒤통수 맞는 韻이니 여러 番의 確認 節次를 지키자. 힘들게 하는 同僚가 오히려 成長의 原動力이다. 87年生 뛰어난 企劃力과 아이디어로 크게 認定받는 韻이니 1人 2役 할 것. 胃腸障害를 가볍게 보지 말고 精密 檢査받을 것.

龍띠

幸運 小品 鄕愁·스카프 金錢× 健康△ 愛情○

總運 싫은 것도 해야 좋을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궂은일이라도 熱心히 해보자. 衝突이 생기면 原則을 지키되 한발 讓步하는 姿勢가 必要. 사랑하는 사람에게 공들이듯 나에게도 공들이기. 64年 狀況 把握을 充分히 한 後에 行動해야 큰 禍를 면하게 되니 살얼음 걷듯 操心하고, 대충 입고 다니기보다 옷차림에 神經 쓰자. 76年生 文書管理에 莫重한 責任이 있으니 꼼꼼하게 處理하자. 單, 健康이 남모르게 惡化되고 있으니 過勞는 삼갈 것. 88年生 얼굴 成形·施術은 해도 좋으나 過猶不及을 記憶하자. 試驗·文書로 기쁜 消息이 있겠으나 金錢 苦悶은 避할 수 없다.

뱀띠

幸運 小品 믹스커피·치실 金錢○ 健康× 愛情×

總運 他人을 誹謗·險談하는 者를 警戒하고 要請하지 않는 남 일에 나서지 말자. 나의 長短點을 메모해보고 短點을 補完하자. 宗敎에 相關없이 祈禱하고 108倍로 全身 運動하기. 65年生 職場에서 근심할 일이 생기거나 자리를 옮길 運이다. 炎症性 疾患으로 長期 治療할 수 있으니 專門病院을 찾을 것. 77年生 住居 空間에 變化를 주고 重要한 미팅이라면 블랙 正裝의 端正한 차림이 좋다. 새 사람보다 오랜 親舊를 챙기자. 89年生 於此彼 남 일로 奔走히 움직일 運이나 투덜거리고 도와주면 해주고도 욕먹는다. 官運이 좋으니 願하는 名譽가 따른다.

말띠

幸運 小品 場바구니·銀半指 金錢△ 健康△ 愛情○

總運 익숙함에 젖지 말고 다른 職業이나 자리에 겁내지 말자. 多情하고 조용한 말이 說得力이 있으니 命令보다는 付託 調로 말하기. 現在의 삶에 成功하려면 한 가지 그릇된 習慣 고치기 66年生 同窓 모임에 是非·口舌이 생기는 韻이니 自慢은 삼가고 말操心. 月末에 子女의 警査는 기쁨이나 父母의 憂患은 避할 수 없다. 78年生 남의 助言 가볍게 듣지 말고 理性 問題는 特히 操心. 資産管理는 再檢討가 必要하니 保險부터 살필 것. 90年生 亡身煞이 있으니 모임이나 윗사람에게 行動 操心, 理性의 關心度 鐵壁 防禦. 同僚와 協業할 일은 成功的이니 祕密裏에 進行하자.

羊띠

幸運 小品 행운목·運動靴 金錢△ 健康○ 愛情○

總運 家庭의 平和는 自己 일을 성공시키는 原動力임을 記憶하자. 健康을 위한 運動을 始作하고 週末에 査察 旅行을 떠나보자. 때와 場所에 맞는 옷차림으로 品格을 높이고 讀書하기. 67年生 健康檢診은 미루지 말자. 知人의 提案에 衝動的으로 決定하다가는 損害를 입는다. 脫毛가 始作되니 頭皮 管理에 神經 쓸 것. 79年生 健康이 좋지 못하니 休息을 取하고 꼬인 일은 誤解가 풀려 圓滿히 收拾된다. 지키지 못할 約束은 하지 말 것. 91年生 斷乎한 決斷이 要求되는 終結의 달이니 選擇에 集中하고, 잔근심이 떠나지 않으니 失物數 操心. 營養價 있는 飮食 攝取하기.

원숭이띠

幸運 小品 미니 魚缸·말 人形 金錢○ 健康× 愛情△

總運 30分 일찍 일어나서 뉴스와 必要한 情報 檢索 時間 갖기. 헤어 톤은 어둡게 하고 눈썹 管理로 좋은 印象 만들기. 未來를 위한 挑戰은 두려워 말고 겉치레보다는 實속 다지기에 主力. 68年生 일에 얽매이기보다는 自身을 돌보는 時間을 가져야 할 때. 金融資産은 再檢討하고 不必要한 保險은 整理하자. 80年生 放心하다가 다 된 밥에 재 뿌리니 不必要한 言行은 삼가자. 重要한 決定은 天障이 높고 넓은 空間에서 내려야 좋다. 92年生 家族은 無條件 내 便이라는 생각을 버리고 尊重하며 따뜻하게 對할 것. 공들였던 일은 成功이 눈앞이니 마무리에 集中하자.

닭띠

幸運 小品 비타민劑·졸음 防止 껌 金錢× 健康△ 愛情△

總運 처음 始作은 누구나 不完全하나 抛棄하지 않으면 반드시 이룬다. 心理學이나 人間關係에 關한 讀書와 有名 講師 講演 듣기. 齒牙 管理는 平素에 週期的으로 하자. 69年生 完璧하게 하기보다 다른 이들과 조화로운지를 살피고, 名分 없는 술자리는 뒷말만 茂盛하니 鄭重히 辭讓하자. 81年生 同業·助力者의 도움이 吉하나 좋을수록 收益 配分은 確實히 해둘 것. 極甚한 疲勞에는 肝 營養劑가 補藥. 93年生 否定的인 생각으로 自身을 괴롭히지 말고 ‘잘되고 있어’라고 마인드 컨트롤하기. 헤어진 戀人에게 未練 두지 말고 果敢히 스타일 變身하기.

개띠

幸運 小品 고무줄·帽子 金錢△ 健康○ 愛情×

總運 責任이란 말을 빼버리면 目的 없는 航海가 될 뿐, 多少 損害를 甘受하더라도 責任 完遂하기. 少數의 批判을 두려워 말고 所信대로 말하기. 집 안에 故障 난 電子製品은 버리거나 修理하자. 70年生 藝術·敎育 分野 從事者는 뛰어난 技巧로 他人의 注目을 받게 되고 職場人은 昇進運이 있다. 倦怠期 夫婦는 愛情 和合으로 新婚期가 찾아온다. 82年生 一石二鳥의 幸運이니 努力한 以上으로 報答이 온다. 單, 遠距離 出張은 危險이 따르니 操心! 94年生 한 番의 失敗로 스스로를 괴롭히는 自己感情 虐待는 毒이다. 나간 돈은 돌아오지 않으니 포기가 答이다. 家族·親舊의 記念日 챙겨주기.

돼지띠

幸運 小品 가글額·핸드크림 金錢○ 健康○ 愛情○

總運 親切하게 行動하되 感謝 人事를 期待하지는 말자. 每日 아침 ‘오늘 나는 새로운 人生을 始作한다’는 覺悟로 하루 熱氣. 사람을 選擇할 때 短點보다 長點을 봐야 成功한다. 71年生 自己의 價値를 알리고 認定받는 달이니 願하는 것을 行動으로 밀어붙이자. 哀慶事는 可及的 빠지지 말고 챙길 것. 83年生 激昂된 感情으로 失手를 犯하기 쉬우니 感情 다듬기에 힘쓰고 개띠·말띠 윗사람에게는 服從이 最善. 95年生 解決하지 못한 過去는 되돌아오는 法, 關係 淸算은 確實히! 異性과의 旅行은 愼重히 생각하고 執着과 사랑을 區別할 것.

#12月運勢 #癸卯年運勢 #여성동아

禹온(祐?) 場所定
成功的인 삶의 方向을 提示하는 專門 相談室(YMDT) 運營. 又石大 平生敎育院 專任敎授. 원광대 東洋學大學院 碩博士 課程 修了. 問議 seven5322@naver.com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