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rtune|여성동아

連載記事

JUNE 2022

Fortune

禹온(祐?) 場所定

2022. 05. 23

쥐띠

幸運 小品 졸음 껌·핸드크림 金錢△健康△愛情○

總運 삶에 演技가 必要할 때도 있다. 不快한 感情은 숨기고 相對의 長點을 稱讚해보자. 스스로를 고립시키지 말고 意思疏通 能力을 높여보자. 停滯된 일이 있다면 接近 方式을 再考할 것. 60年生 뜻밖의 提案이 期待에 못 미치더라도 結果는 Good! 一旦 受容하자. 簡單한 美容施術로 열 살 젊어지기. 72年生 남 일에 앞장서면 得보다 失이 많으니 조금은 卑怯해져도 좋다. 加入된 保險을 체크해보고 가슴痛症은 精密檢査 必要. 84年生 일의 重要度에 따라 優先順位를 定한 後 進行해야 뒤죽박죽되지 않는다. 運轉 中 지나친 警笛 울림으로 是非가 잦으니 注意!

소띠

幸運 小品 이어폰·場바구니 金錢△ 健康○ 愛情△

總運 快適한 環境이 좋은 運을 부른다. 집 안을 비우고 整理 整頓하자. 周圍 눈치 보지 말고 當身의 義務만 다하라. 어려운 일이 생기면 北쪽을 向해 祈禱하고, 집 안 照明은 밝게 할 것. 61年生 말이 날카로워지는 時期, 아랫사람에게 助言이나 忠告는 自制하자. 삶의 活力이 必要하다면 親舊들과 旅行을 計劃瑕疵. 73年生 公과 私를 確實히 區分하고 주어진 일에는 핑계보다 責任感이 必要하다. 配偶者와는 疑心을 確信으로 만들지 말고 對話가 먼저다. 85年生 消費와 나눔이 큰 기쁨이 되는 時期, 家族들과 高級 食堂을 가고 周圍에 必要했던 膳物 챙기기.

虎狼이띠

幸運 小品 登山靴·自動 雨傘 金錢○ 健康× 愛情△



總運 賢明한 人脈 管理가 必要한 時期이니 社會的 發展을 위한 만남에 努力하자. 따뜻한 말과 눈빛이 좋은 運을 부르니 表情 管理와 品格 있는 言語 選擇하기. 紫外線 遮斷과 保濕에 神經 쓰자. 62年生 重要한 決定을 내릴 狀況이 오면 長時間 걸어보고, 當身의 도움을 必要로 하는 일이 있으면 躊躇 없이 도와라. 74年生 豪言壯談하기보다 默默한 성실함을 보여줄 것. 組織에서는 明確한 觀點과 冷靜한 判斷으로 리더십이 빛나게 된다. 86年生 散漫한 言行으로 失手가 잦으니 傾聽하는 데 集中하고, 競爭이 甚한 일을 한다면 여러 代案을 摸索해야 한다.

토끼띠

幸運 小品 筆記具·商品券 金錢○ 健康× 愛情△

總運 適當한 PR은 信賴를 쌓는 데 도움이 되지만 지나치면 虛風이 될 수 있으니 謙遜한 態度를 가질 것. 沈滯된 일이 活氣를 찾게 되고, 意外의 成果를 期待해도 좋다. 最善의 決定을 위해 沈着할 것. 63年生 돈이면 다 될 거라는 생각을 버리고 어떤 사람으로 살 것인지를 苦悶할 때다. 맺고 끊음을 確實히 하고 結論 난 일은 뒤돌아보지 말자. 75年生 言語能力은 타고나는 法! 相對를 說得시키는 데 써보고 自己 啓發書 3卷 精讀. 87年生 卽興的인 過消費로 뒷堪當이 힘들어진다. 支出 目錄을 미리 定해놓고, 제대로 準備되지 않은 일은 始作도 하지 말자.

龍띠

幸運 小品 人工눈물·치실 金錢△ 健康△ 愛情○

總運 크고 작은 妨害 要素가 많은 時期. 오직 맡은 일에만 最善을 다하자. 생각이 많은 게 病이니 單純하게 생각하고 記憶 지우기. 急한 性格으로 行動이 앞서면 酷毒한 代價를 치른다. 64年生 不動産 契約은 서두르면 後悔가 따른다. 頭痛이나 어지럼症은 가볍게 여기지 말고 精密檢査를 받아보자. 76年生 過한 言行으로 南과 摩擦이 잦으니 모임이나 술자리는 알아서 避하자. 華麗한 옷 말고 無彩色 衣裳을 입을 것. 88年生 헤어스타일은 果敢히 바꾸고 自身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機會에 最善을 다해보자. 單, 늦은 歸家 삼가고 失物數 操心.

뱀띠

幸運 小品 家族寫眞·손목時計 金錢× 健康○ 愛情△

總運 헛된 欲心 부리다가 가진 것도 잃게 되니 現實에 滿足하자. 淸掃와 運動을 日常化하고 長距離 旅行·出張은 避하자. 배頉·泄瀉가 잦으니 찬 飮食은 避하고 乳酸菌第 服用하기. 65年生 잘못된 行動이나 말失手를 했다면 바로 謝過하고, 일 處理에 便法은 禁物, 費用이 多少 追加돼도 原則을 固守해야 成功한다. 77年生 過度한 스트레스로 健康에 無理가 생기는 韻이니 無條件 쉬고, 하루 水分 攝取量은 2L로 늘리자. 89年生 빛나는 成果가 期待되는 달, 目標와 信念을 크게 세우자. 齒科 檢診은 미룰수록 治療가 複雜해진다. 口腔 淸潔에 神經 쓰자.

말띠

幸運 小品 纖維 鄕愁·손거울 金錢○ 健康○ 愛情△

總運 묵혀뒀던 貴金屬은 恒時 着用하고, 暫時라도 水泳을 배워보자. 남에게 인색하면 오던 運도 되돌아가니 아낌없이 베풀고 도울 것. 文化 水準을 높이고 싶다면 音樂會·뮤지컬 豫約하기. 66年生 事業者는 資金 事情이 어려워지고 職場勤勞者는 同僚와 摩擦이 深刻하다. 自責보다 慰勞가 必要하니 닭띠·소띠 因緣을 찾아 도움을 請하자. 78年生 臨機應變이 必要한 때. 雰圍氣 把握에 集中하자. 가장 重要한 한 가지를 위해 나머지는 暫時 미뤄두자. 90年生 周邊 視線을 한 몸에 받게 되니 外部 活動에 앞장서 才能을 펼쳐보자. 푸른色 上衣로 魅力 어필할 것.

羊띠

幸運 小品 선글라스·텀블러 金錢○ 健康× 愛情△

總運 소 잃고 외양間 고치지 말고 家族의 要請에 귀 기울이며 집안일에 神經 쓰자. 너무 率直한 것도 口舌의 原因이 되니 지켜야 할 祕密은 發說 禁止. 苦悶하다 놓치지 말고 決定할 일은 只今! 67年生 能力 밖의 일에 自尊心 세우지 말고 鄭重히 拒絶함이 賢明하다. 親舊·同僚와 金錢 去來하면 問題 생기니 理性的 判斷 必要. 79年生 直感을 믿고 생각대로 밀어붙이고 꼭 하고 싶은 일은 理由 리스트를 作成하자. 91年生 愛情運에 異常氣流가 흐르고 있으니 倦怠期인지 變心인지를 區分해 對處하자. 職場人은 자리를 자주 비우지 말고 勤勉 성실해야 할 때.

원숭이 띠

幸運 小品 레드 카드 紙匣·名銜 金錢△ 健康△ 愛情△

總運 좋은 提案이 올 것이니 抛棄보다는 기다림의 美學이 必要하다. 눈앞의 작은 利益에 眩惑되지 말고 神의 지키는 쪽을 選擇하라. 海外旅行을 計劃하고 온라인 去來는 詐欺를 操心할 것. 68年生 重要하지 않은 사람의 말에 感情 浪費 말고 웃어넘기자. “時間이 藥”인 걸 記憶하고 무엇이든 할 일을 찾아보자. 80年生 直說的 畫法으로 他人의 感情을 傷하게 할 수 있으니 10을 세고 質問하자. 하루 100個 스쾃으로 下體 鍛鍊하기. 92年生 일감이 쌓이기 前에 優先順位를 定하고 業務 時間 늘릴 것. 品格 있는 言語 選擇으로 自身의 이미지 바꾸기.

닭띠

幸運 小品 메모紙·傷處 밴드 金錢△ 健康○ 愛情×

總運 숨어 있던 問題가 드러날 수 있으니 일 處理는 明明白白 確實히 進行하자. 家族에게는 積極的인 愛情 表現이 必要한 時期. 좋은 意圖의 寄附는 當場 始作하고, 바다·湖水로 旅行을 떠나자. 69年生 새로운 變化를 摸索할 時期이니 果敢히 바꾸거나 버려야 좋다. 지나친 飮酒로 名譽를 잃을 수 있으니 李達은 今週! 81年生 目標를 向해 熱心히 살아온 當身. 잘 쉬는 것도 잊지 말자. 윗사람의 信賴를 얻는 데 最善을 다하자. 93年生 착한 사람으로 인정받는 것도 좋지만 自己鑑定을 正確히 傳達해야 誤解가 없다. 就寢 時 照明은 끄고 머리는 西쪽에 두자.

개띠

幸運 小品 헤어미스트·銀팔찌 金錢○ 健康△ 愛情○

總運 혼자서 할 수 있는 趣味나 運動을 始作해 眞正한 ‘小確幸’을 즐기자. 말이 福이 되고 禮儀에 品位가 따르니 言行에 神經 쓰자. 皮膚 管理에 投資하고 紫外線 遮斷劑는 必須. 70年生 社會的 力量이 擴大되는 人生의 軌道 變更 時期, 始作이 半이니 出發하고 보자. 些少한 口舌로 마음에 傷處받지 말고 털어내자. 82年生 能熟한 일 處理로 周邊 稱讚을 받게 된다. 經濟誌나 財테크 講義로 投資價値의 眼目을 넓히자. 94年生 먼저 치고 나가는 사람으로 인해 困境에 處하니 하는 일을 發說하지 말고 隱密히 進行할 것. 새로운 親舊보다 오랜 親舊를 챙기자.

돼지띠

幸運 小品 클러치백·목 캔디 金錢○ 健康○ 愛情○

總運 株式이나 投資 勸誘는 아무리 親해도 귀담아듣지 말고 섣불리 사람을 紹介하지 말자. 稱讚은 모두가 보는 데서, 助言은 남들 모르게 해야 한다. 眞正한 勇氣와 熱情이 必要한 時期. 71年生 入札·契約 運이 좋고 金錢 運도 上昇이다. 夫婦 사이는 感情的으로 對應하면 回復하기 어려운 葛藤이 되니 無條件 配慮하자. 83年生 이미 잘못된 일을 反復해 指摘하는 것은 되레 非難을 받게 된다. 過去 일을 問題 삼지 말자. 95年生 보디랭귀지度 重要한 感情 表現 方法이다. 適切한 손動作과 生氣 있는 表情으로 當身의 魅力을 어필瑕疵. 讀書와 映畫 鑑賞을 즐겨라.

#6月運勢 #壬寅年運勢 #여성동아

禹온(祐?) 場所定 成功的인 삶의 方向을 提示하는 專門 相談室(YMDT) 運營. 又石大 平生敎育院 專任敎授. 원광대 東洋學大學院 碩博士 課程 修了. 問議 seven5322@naver.com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