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 女帝 박세리 監督과 함께하는 第3回 東亞CDM골프아카데미 오픈|여성동아

LIFE STYLE

골프 女帝 박세리 監督과 함께하는 第3回 東亞CDM골프아카데미 오픈

박세리 師團의 티칭 프로들에게 배우는 最高級 골프 테크닉

강현숙 記者 life77@donga.com

2020. 06. 30

골프 여제 박세리 감독과 함께하는 동아CDM골프아카데미가 9월 10일부터 11월 19일까지 열린다.

골프 女帝 박세리 監督과 함께하는 東亞CDM골프아카데미가 9月 10日부터 11月 19日까지 열린다.

東亞CDM(Chief Dignity Management) 아카데미는 동아일보가 成功한 리더의 길을 걷고 있는 最高經營者(CEO)를 위해 마련한 專門 敎育課程으로 올해 3回를 맞고 있다. 리더의 品格과 未來 트렌드, 經營 에센스 等 現場에서 活用 可能한 力量을 높이고 새로운 成長 動力을 얻을 수 있는 아카데미로 입所聞 났다. 

올해에는 9月 10日부터 11月 19日까지 10週間 골프아카데미를 開催한다. 이番 골프아카데미는 1996年 프로로 데뷔해 LPGA(美國女子프로골프)에서 通算 25勝을 達成하고 스포츠企業 바즈인터내셔널 代表로 일하며 事業家로 變身한 박세리 도쿄 올림픽 女子 골프 代表팀 監督과 함께 한다. 

朴 監督은 韓國 女子 골프 歷史에서 代替 不可한 選手로 評價받는 立志傳的인 人物이다. 特히 US女子오픈 延長戰에서 맨발로 蓮못에 들어가 惡戰苦鬪 끝에 優勝했던 모습은 當時 IMF(國際通貨基金) 救濟 金融에 따른 外換 危機로 失意에 빠져있던 國民들에게 큰 힘을 주며 國民 英雄으로 刻印됐다. 


東亞CDM골프아카데미에는 朴 監督과 US오픈 優勝의 버디 킴 프로, 韓國 女子오픈 優勝에 빛나는 이지영 프로 等 KLPGA(韓國女子프로골프), KPGA(韓國프로골프), LPGA TOUR 프로 經歷의 最高 골프 멘토들이 大擧 參與한다. 물에다 샷을 하며 本人의 飛距離 測定이 바로 可能한 國內 最高 水準의 首相골프演習場에서 드라이빙레인지 원포인트 레슨을 5回 進行하고, 프리미엄 골프場을 돌며 5回에 걸친 18홀 實戰 필드레슨도 이뤄질 豫定이다. 特히 打數別로 그룹을 形成해 各 팀別로 1名의 티칭 멘토들이 專擔마크하며 受賞室外演習場 티칭과 隔週 라운딩을 進行하며 最高級 골프 테크닉을 傳受한다. 이 過程에서 라운딩에 必要한 實戰 危機 對處法, 코스매니지먼트, 멘탈 트레이닝 等 골프 노하우를 생생하게 體驗할 수 있다. 

아카데미 마지막 週에는 그동안의 練習 過程을 한 눈에 보여줄 수 있는 東亞CDM아카데미 골프大會를 主催한다. 東亞日報 出版局과 박세리 監督의 바즈인터내셔널이 共同으로 라이센스를 附與하는 大會 詩想과 授與式이 準備돼 있다. 



會員들에게 國內 最高의 투어프로레슨을 통해 自信感과 즐거움을 안겨주고, 定期的인 모임을 통해 眞正한 골퍼의 길로 引導할 東亞CDM아카데미는 20名 定員으로 現在 新入會員을 募集 中이다. 仔細한 內容은 東亞日報社 여성동아 홈페이지에서 確認할 수 있다.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