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페라로 만드는 彈力 페이스 라인 김혜경 敎授|여성동아

STYLE

LIFTING

리페라로 만드는 彈力 페이스 라인 김혜경 敎授

Beauty Life

企劃 · 최은초롱 記者 | 進行 · 백민정 프리랜서 | 寫眞 · 金度均

2015. 11. 03

올해 56歲인 同德女子大學校 패션專門大學원 김혜경 院長은 30~40代의 皮膚와 몸매를 維持해 모두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只今까지 매끈한 皮膚와 彈力 있고 날렵한 페이스 라인, 군살 없는 몸매를 維持하고 있는 祕訣을 물었다.

리페라로 만드는 탄력 페이스 라인 김혜경 교수
門이 열리자 블랙 드레스를 멋지게 차려입은 女性이 스튜디오 안으로 들어섰다. 同德女子大學校 패션專門大學원 院長이자 韓國纖維總聯合會 會長인 김혜경 敎授였다. 그의 패션 센스와 아름다움에 對한 이야기는 익히 들어 알고 있었지만, 豫想보다 훨씬 젊어 보이는 外貌로 인해 인터뷰 質問紙에 적힌 나이를 다시 한 番 確認하지 않을 수 없었다.

몸매가 탄탄해 보여요. 祕訣이 있나요?

아무리 바빠도 一週日에 3日 以上은 運動하려고 努力한다. 몸매를 만들고 싶어서라기보다 不足한 體力을 키우기 위해서인데, 보디라인이 確實히 예뻐지는 것 같다. 運動은 조깅, 걷기 等 有酸素 運動 爲主로 한다. 中學校 때까지 舞踊을 했었다. 그때의 習慣으로 平素에 스트레칭을 자주 하는데, 特別히 時間을 내는 것보다 TV를 볼 때, 暫時 서서 新聞을 읽을 때 等 生活 속에서 숨 쉬듯 持續한다.

몸매를 維持하기 위해서는 必要한 理由를 만드는 것이 重要한데, 난 그 理由가 옷이다. 몸매가 많이 變하면 아무래도 입고 싶은 옷을 입기 어려워지지 않겠나. 패션 專門家인 만큼 트렌드에 敏感해야 하고 다양한 옷을 입어보며 硏究해야 하는데, 내가 좋아하는 옷을 예쁘게 입기 위해서 꾸준히 몸매를 管理한다.

毛孔이나 주름이 거의 보이지 않는데, 祕訣이 궁금합니다.



皮膚에 어떤 施術을 받는지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에스테틱이나 皮膚과는 잘 다니지 않는 便. 클렌징 後에도 땅기지 않을 程度의 知性 皮膚라 케어를 熱心히 하지 않아도 乾燥함이나 주름에 對한 苦悶은 別로 해본 적이 없다. 하지만 나이는 無視할 수 없는지 언제부터인가 주름에는 神經이 쓰인다. 그래서 다른 化粧品은 잘 챙겨 바르지 않아도 눈가, 입가, 眉間 等 表情 주름이 잘 생기는 部位에는 꼭 안티에이징 機能性 製品을 꼼꼼히 따져서 바른다. 요즘은 注射器처럼 생긴 패키지가 獨特한 리페라 볼록 리프팅 앰플을 주름이 생기기 쉬운 部位에 꼭 짜 바르며 管理하고 있는데, 한 달 以上 써본 結果 꽤 만족스럽다. 쫀쫀한 劑形의 리프팅 앰플이 페이스 라인을 꽉 잡아주고, 주름도 옅어진 느낌이다.

自身만의 안티에이징 노하우가 있다면

젊게 살려고 努力한다. 사람은 생각하는 만큼 나이를 먹는 것 같더라. ‘난 몇 살이니까’ 이런 생각은 젊음을 維持하는 데 妨害만 될 뿐이다. 하지만 皮膚와 보디라인 管理는 必須. 몸매도 한瞬間에 훅 가고, 주름도 갑자기 깊어진다. 특별한 施術이나 管理는 必要 없다. 집에서 每日每日 공들이는 데일리 케어가 基本이다.



리페라로 만드는 탄력 페이스 라인 김혜경 교수
김혜경 敎授가 推薦한 리페라 볼록 리프팅 앰플은?

리페라 클리닉 투 고(Clinic to Go) 라인의 ‘리페라 볼록 리프팅 앰플’은 안티에이징에 對한 關心이 많아지기 始作하는 30代부터 本格的인 管理가 必要한 40代 以上 女性들에게 꼭 必要한 아이템. 注射器를 연상시키는 獨特한 패키지의 製品을 老化가 苦悶되는 部位인 턱, 볼, 팔자 주름, 눈가, 眉間 등에 펴바르면 탱탱하게 볼륨이 차오르는 듯한 效果를 누릴 수 있다. 實際로 注射器를 使用하듯 뒷部分을 누르면 內容物이 나오는데, 크리스털 펄 粒子가 가득 들어 있어 바르는 卽時 볼륨感 넘치고 立體的인 얼굴을 演出할 수 있다. 또한 內容物에는 히알루론酸, 抗酸化에 效果的인 베리 콤플렉스, EGF 人者, 리프팅에 效果的인 5가지 國際 特許 成分 VH 콤플렉스가 含有되어 專門的인 안티에이징 홈 케어가 可能하다.

리페라 볼록 리프팅 앰플 10ml 12萬원.

어떻게 발라야 할까?

저녁, 스킨케어의 마지막 段階에 使用한다. 最適의 리프팅을 위한 볼륨 10포인트(point)에 볼록 리프팅 앰플을 떨어뜨려 흡수시켜주면 되는데, 볼륨 10포인트란 볼륨이 꺼지기 쉬운 턱, 볼, 八字주름, 눈가, 美間, 이마를 뜻한다. 턱 →볼 →팔자 →눈가 →美間 →이마 順으로 볼륨 10포인트에 볼록 리프팅 앰플을 발라줄 것. 이를 발라 부드럽게 吸收시키면 더 强力한 리프팅과 彈力感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 · 김수미

헤어&메이크업 · 재클린

問議 · 리페라(070-8233-2824)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