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똑똑하고 健康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育兒·敎育·運動用品|여성동아

LIFE STYLE

冊속附錄│Shopping Book ①

똑똑하고 健康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育兒·敎育·運動用品

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에서 찾았어요!

進行·한餘震‘自由寄稿家’ || ■ 製品協贊·롯데닷컴 우리홈쇼핑 인터파크 CJ홈쇼핑 GS홈쇼핑 Hmall 구디맘(www.goodymom.com) 베이비워너(www.babywanna.com) 로즈맘(www.rosemom.com) 트윈맘(www.twinmom.co.kr) 韓國헤로스(www.koreaheros.com)

2005. 09. 21

敎育用品, 學用品, 運動用品부터 아이디어 用品까지 아이를 똑똑하고 健康하게 만들어 주는 製品을 모두 모았다.

敎育用品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01_ 뱅크미디어 리틀에디슨 生活 속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궁금症을 모아 實驗한 後 解決하는 過程을 보여주는 敎育用 비디오. 자연스럽게 科學에 關心을 갖도록 만든다. 비디오 테이프 6個. 1萬9千8百원 Hmall.
02_ 忌憚敎育 魔法의 19短訟 19段을 처음 接하는 아이도 친숙하게 익힐 수 있도록 魔術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 준다. 비디오 테이프 2個(各 35分)·冊받침·CD로 構成. 2萬1千5百원 CJ홈쇼핑.
03_ 紅唐무 世界偉人傳 童話로 배우는 世界偉人傳 비디오. 한글 더빙과 英語 字幕, 英語 더빙이 反復的으로 나온다. 비디오 10個(各 60分). 3萬5千원 GS홈쇼핑.
04_ 미라클 와! 昆蟲이 보인다 昆蟲圖鑑이나 昆蟲 冊子에서 쉽게 볼 수 없는 昆蟲까지 動映像으로 만나볼 수 있다. 觀察力과 探究心을 기를 수 있는 프로그램. 비디오 2個(各 30分)·그림冊. 1萬1千원 GS홈쇼핑.
05_ 미라클 도라도라 英語나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登場하는 英語敎育用 비디오. 노래를 따라 부르면서 자연스럽게 英語를 배울 수 있다. 비디오 2個(銃 110分)·가이드북. 2萬2千원 Hmall.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06_ 크레욜라 回戰 그림퍼즐 그림板에 그림을 그린 後 回轉瓣을 돌려가며 퍼즐을 맞추는 敎區. 타이머가 있어 制限된 時間에 맞추면서 瞬發力을 기를 수 있다. 4萬2千원 인터파크.
07_ 氏哺乳엔터테인먼트 샐리의 그림日記 親舊들間의 友情과 사랑, 容恕와 理解 等 日常 속 事件들을 재미있게 構成했다. 비디오 테이프 2個(銃 100分). 1萬6千원 CJ홈쇼핑.
08_ 氏哺乳엔터테인먼트 엄마아빠 알고 싶어요 生命의 神祕, 性과 사랑에 關한 이야기로 構成된 性敎育 비디오. 재미있는 說明이 곁들어진 애니메이션이라 아이들도 理解하기 쉽다. 3個 한 세트(各 30分). 3萬5千원 CJ홈쇼핑.
09_ 삼성출판사 鉛筆잡고 아이의 能力에 맞추어 가르칠 수 있는 한글 敎育用 學習紙. 듣기, 말하기, 쓰기, 읽기의 全 領域을 다루고 있다. 萬 5歲用. 2萬4千원 Hmall.
10_ 韓國헤로스 맥터치 正三角면 圖形과 磁石 구슬을 利用해 立體 構成 놀이를 할 수 있는 敎區. 二等邊三角形 6個와 구슬 14個로 構成되어 있다. 9千9百원 韓國헤로스.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1_ 비엠코리아 幼稚園 敎育用 비디오 세트 幼稚園 生活이 그대로 담겨 있어 幼稚園 豫備生들에게 도움이 된다. 英語의 基礎를 다질 수 있는 內容으로 構成되어 있다. 비디오 3個(銃 1百56分)·英韓 臺本. 4萬5千원 CJ홈쇼핑.
12_ 國民敎育社 스피드스쿨 不織布 敎材 不織布 판에 놀이道具를 붙여가면서 認知能力을 키울 수 있는 敎材. 부드러운 不織布 板과 놀이道具, 화이트보드로 構成되어 있다. 2萬2千8百원 Hmall.
13_ 天才敎育 創意力 解法數學 日常生活에서 일어나는 問題들을 數學的으로 解決하도록 하는 學習紙. 學年이나 나이에 關係없이 아이의 能力에 맞추어 工夫할 수 있다. 萬 6歲用. 6千3百원 Hmall.
14_ 天才敎育 解法國語 숨은 그림 찾기, 종이접기 等 아이들이 좋아하는 內容으로 다양하게 構成돼 있어 國語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初等學校 2學年用. 6千3百원 CJ홈쇼핑.
15_ 제이엠인터내셔널 비즈블럭구슬과 막대를 利用해 다양한 模樣을 만들 수 있는 블록으로 創意力과 集中力을 키워준다. 구슬 16個와 莫大 85個, 오델로 게임板, 說明冊으로 構成되어 있다. 1百80피스. 6千9百원 인터파크.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6_ 토마스 아코디언 3段 퍼즐 1段階·2段階는 9피스씩, 3段階 12피스로 構成되어 있어 年齡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퍼즐. 1萬원 트윈맘.
17_ 씨앗키즈 버넷博士의 創意 프로젝트 學習利用券 日常生活과 關聯 있는 主題들을 아이가 스스로 생각하고 問題를 解決해보는 온라인 學習 프로그램. 1個月 利用券. 9千9百원 우리홈쇼핑.
18_ 삼성출판사 쉬운 漢字 熟語 日常生活에서 자주 쓰이는 漢文 熟語 2百 個를 담았다. 漫畫 이야기로 構成하여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게 했다. 初等學校 低學年用. 6千8百원 우리홈쇼핑.
19_ 에듀카코리아 힘과 運動 아이디어 活動팩 놀이를 통해 自然스럽게 物體의 힘과 運動에 關한 原理를 理解할 수 있다. 敎材와 實驗 材料가 들어 있어 物體의 힘과 運動을 直接 確認해볼 수 있다. 4萬원 롯데닷컴.
20_ 유니버셜픽쳐스코리아 位씽 비디오 유니버셜 映畫社에서 製作한 英語敎育 시리즈. 귀에 익은 動搖와 文章을 一定한 音律로 反復하는 챈트로 構成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英語를 배울 수 있다. 비디오 3個(銃 1百78分). 5萬6千4百원 GS홈쇼핑.

學用品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01_ 大洋貿易 初等學生用 가방 및 文句 세트 初等學生들에게 必要한 用品이 들어 있는 가방. 冊가방은 등판과 어깨끈이 패딩으로 處理되어 있어 등과 어깨를 便安하게 받쳐준다. 3萬9千8百원 GS홈쇼핑.
02_ 디즈니 미키 네임택 아이들의 가방이나 小品에 매달아 使用하는 네임택. 말랑한 고무 材質에 透明한 비닐이 덮여 있어 비가와도 젖지 않는다. 5千5百원 베이비워너.
03_ 신간센 다림질 이름標 다림질로 簡便하게 옷이나 가방에 붙고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7×2.2cm 3張. 2千2百원 트윈맘.
04_ 山腰 키티 自動鉛筆깎이 鉛筆을 넣으면 自動으로 깎이는 鉛筆깎이. 손바닥만한 크기로 携帶하기 簡便하다. AAA 사이즈 乾電池 4個가 들어간다. 3萬4千5百원 우리홈쇼핑.
05_ 캐릭터인 保護캡 鉛筆 세트 부러지기 쉬운 鉛筆心을 保護하는 保護캡이 包含된 鉛筆 세트. 鉛筆 5자루와 保護캡. 1千원 우리홈쇼핑.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06_ 캐릭터인 두기 샤프型 色鉛筆 손에 잡기 便한 色鉛筆로 발색力이 좋다. 샤프型이라 心이 쉽게 부러지지 않는다. 12色. 3千원 CJ홈쇼핑.
07_ 이공일공 스케줄 手帖 세트携帶하기 簡便한 작은 사이즈로 아이들이 使用하기 좋은 手帖 세트. 스케줄을 管理하기 便利한 속紙가 들어 있다. 3卷 한 세트 9.5×17.22cm. 2千7百원 GS홈쇼핑.
08_ 온누리 綜合 文句 세트 初等學生用 綜合 文句 세트. 國語·數學·日記 等 各 科目에 必要한 空冊과 鉛筆, 筆筒이 한데 갖춰져 있다. 2萬6千5百원 GS홈쇼핑.
09_ 아이필 메이플스토리 用돈 記入帳 銀行通帳처럼 생긴 속紙는 날짜, 內容, 들어오고 나간 돈, 남은 돈 等으로 區分되어 있어 아이들이 用돈을 꼼꼼하게 管理할 수 있다. 5百원 우리홈쇼핑.
10_ 쓰리엠 見黜테이프 3M 포스트잇 플래그冊에 손쉽게 붙일 수 있는 다양한 色相의 見黜 테이프. 티슈型이라 뽑아 쓰기 便利하며 透明 테이프 타입으로 붙인 部分의 글씨까지 잘 보인다. 1.2×4.4cm. 8百원 롯데닷컴.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1_ 세서미 마그넷 클립 세서미 캐릭터로 만들어진 클립으로 뒷面에 磁石이 달려 있어 漆板에도 붙일 수 있어 整理가 쉽다. 6個 4cm. 2萬8千원 베이비워너.
12_ 크레욜라 一般크레용 心이 단단해 잘 부러지지 않고 無毒性이라 어린아이도 安心하고 使用할 수 있다. 손에 묻어나지 않으며 色이 부드럽게 잘 漆해진다. 16色. 2千2百50원 롯데닷컴.
13_ 알렉스 반짝이 네온 찰흙 朱黃, 노랑, 軟豆, 粉紅色의 반짝이 컬러 찰흙. 손에 묻지 않으며 반짝이가 들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한다. 各 140g. 2萬3千원 트윈맘.
14_ 크레욜라 色紙 스케치북 8色의 混合 컬러지가 한 卷으로 묶인 스케치북. 위에 그림을 그리거나 잘라서 종이접기를 할 수 있다. 40張 23×30cm. 5千4百원 롯데닷컴.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5_ 알렉스 沐浴用 그림 세트 그림板을 골라 圓板에 끼운 後 크레용으로 그 위에 色漆놀이하는 그림놀이 세트. 오리 스펀지에 물을 묻혀 닦으면 깨끗이 지워진다. 2萬7千원 트윈맘.
16_ 알렉스 핑거 페인트 물감을 손이나 발에 묻혀 스탬프 놀이를 할 수 있는 물감 세트. 여러 가지 그림턴을 그릴 수 있는 패턴 메이커 1個와 깔끔하게 뒤處理를 할 수 있는 비닐 매트가 包含되어 있다. 2萬3千원 트윈맘.
17_ 아이필 메이플스토리 電子파이터 게임筆筒 筆筒 안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機가 달린 筆筒. 조이스틱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화이트보드에 簡單한 메모도 할 수 있다. 1萬5千원 우리홈쇼핑.
18_ 모닝글로리 1500뚜껑啫哱囉 물桶 뚜껑이 있어서 물이 넘칠 念慮가 없는 美術龍 물桶. 쉽게 찢어지지 않고 平常時에는 접어서 가방에 넣을 수 있다. 14×12cm. 1千1百30원 GS홈쇼핑.
19_ 아이필 메이플스토리 찰흙板찰흙놀이를 할 때 다양한 模樣을 찍어내고 만들 수 있는 찰흙板과 道具. 찰흙칼, 비닐掌匣, 물手巾, 模樣板, 模樣자가 한 세트. 1千원 우리홈쇼핑.
20_ 니크주니어 도라 롤링 백팩 兩쪽에 물桶 주머니가 있고 위에 펜슬 케이스가 있는 롤링 백팩. 폭신한 어깨끈과 등받이가 있어 아이들이 便하게 멜 수 있으며 손잡이와 바퀴가 있어 끌고 다닐 수도 있다. 30×38cm. 4萬6千8百원 베이비워너.

아이디어 育兒用品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01_ 麒麟엔터프라이즈 어린이 保護 安全벨트 패드 어른用 安全벨트를 아이가 맬 境遇 얼굴이나 목에 安全벨트가 닿는 不便함을 없애준다. 패드를 아이의 배와 가슴 部位에 놓고 安全밸트를 끼우면 된다.급브레이크 時 衝擊을 緩和해준다. 2萬3千원 롯데닷컴.
02_ 먼치킨 熱感知 선 스크린 車輛에 附着해 使用하는 햇빛 遮斷 스크린. 車 안이 뜨거워지면 빨간色 센서가 하얗게 變한다. 38×38cm. 1萬2千8百원 로즈맘.
03_ 호빵맨 가려움防止 스티커 벌레에 물렸을 때 皮膚에 붙이면 가려움症과 浮氣를 緩和해주는 效果가 있다. 스티커가 얇아서 잘 떨어지지 않으며 붙인 後 4時間 程度 效果가 持續된다. 38張. 1萬1千5百원 로즈맘.
04_ 스웹플러스 傷處消毒 綿棒 綿棒의 윗部分을 살짝 부러뜨리면 綿棒 끝에 傷處 消毒藥이 묻어 나와 傷處에 簡便하게 바를 수 있다. 36個. 1萬5千원 트윈맘.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05_ 아포테캐리 패션 알람 약통 아이의 約 먹는 時間을 正確하게 알려주는 알람 機能이 있는 藥桶. 목에 걸 수 있어 携帶가 簡便하다. 5×9cm. 2萬1千원 우리홈쇼핑.
06_ 오성上司 눈 달린 귀 淸掃機 眞空淸掃器의 原理를 利用한 귓속 淸掃機. 沐浴이나 水泳을 하다가 귀에 물이 들어갔을 때 使用해도 便利하다. 特需 실리콘 素材로 어린아이도 安全하게 쓸 수 있다. 5.9×10.4×14.5cm. 1萬5千원 GS홈쇼핑.
07_ 버츠비 傷處治療 軟膏 畫像이나 傷處 治療에 效果的인 컨프리 허브가 들어 있는 軟膏. 鎭靜 效果가 있어 벌레 물린 데 使用해도 좋다. 17g. 1萬원 트윈맘.
08_ 아이디어라이프 어린이 어깨保護 벨트아이들의 어깨가 굽는 것을 防止하고 矯正해주는 벨트. 얇고 가벼운 素材라 着用 後 위에 얇은 옷을 입어도 자국이 생기지 않는다. 어깨 너비 25~35cm 程度가 使用할 수 있다. 1萬9千8百원 CJ홈쇼핑.
09_ 아이엔피 뉴 에디슨 젓가락 II젓가락질에 서툰 아이에게 有用한 矯正用 젓가락. 엄지 고리는 使用 能力에 따라 받침臺로 交替하여 使用할 수 있다. 왼손잡이用이 따로 있다. 2個 한 세트. 1萬1千원 GS홈쇼핑.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0_ 아까贊昏暴 입 專用 티슈 입에 飮食物을 묻혔을 때 닦아주는 입 專用 티슈. 부드러운 材質이라 敏感한 皮膚에 刺戟을 주지 않는다. 30張 3세트. 7千원 로즈맘.
11_ 馬步 超簡便 신발끈 結束機 줄을 잡아당기면 끈이 조여지는 原理. 運動靴 끈을 매고 푸는 것에 未熟한 아이들에게 좋다. 4個 한 세트. 9千9百원 우리홈쇼핑.
12_ 彈페이制約 齒石除去 가글 입안에 넣고 헹구면 齒石이 있는 部分이 빨개지는 製品. 齒솔질할 때 빨개진 齒石을 集中的으로 닦아주면 된다. 딸기香으로 아이들이 좋아한다. 9千2百원 로즈맘.
13_ 페찌야 미니化粧室 車로 移動할 때 아이들의 用便을 쉽게 處理해준다. 排尿 後 바로 굳기 때문에 샐 念慮가 없다. 長距離 移動 時 어른들도 使用할 수 있다. 4千8百원 로즈맘.
14_ 氏케이워터텍 携帶用 淨水器 워터아이簡便하게 들고 다니면서 물을 淨水하여 먹을 수 있는 携帶用 淨水器. 물이 필터의 정수량을 넘어서면 필터가 自動으로 遮斷된다. 400ml. 2萬3千8百원 우리홈쇼핑.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5_ 베이비블랜켓 頭皮 專用 선블록 머리숱이 적어 紫外線에 頭皮가 많이 露出되는 아이들에게 적합한 스프레이 타입의 頭皮保護 선블록. 한番 뿌리면 80分 程度 持續 效果가 있다. 60ml. 1萬4千5百원 트윈맘.
16_ 貪즈오브메인 오렌지망고 齒藥 오렌지와 망고 抽出物이 含有되어 있는 齒藥으로 아이가 安心하고 使用할 수 있다. 113g. 9千8百원 베이비워너.
17_ 오랄비 어린이用 치실 齒솔질만으로 깨끗이 管理하기 어려운 아이들의 齒牙 管理를 도와주는 치실. 恐龍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아이들이 좋아한다. 7千원 베이비워너.
18_ 디즈니 데굴데굴 워터 볼비누 비누 속에 푸우 캐릭터가 들어 있다. 씻기 싫어하는 아이에게 비누를 공처럼 갖고 놀게 하면서 自然스럽게 沐浴을 시킬 수 있다. 6千8百원 로즈맘.
19_ 캘리포니아베이비 感氣 낫게 하는 버블배스 유칼립투스, 薔薇 等 天然 아로마 成分이 含有되어 있어 感氣 豫防에 效果的이다. 아이가 잠들기 前 거품 沐浴을 시켜주면 컨디션 回復에 도움을 준다. 384ml. 3萬6百원 트윈맘.
20_ 로레알 키즈 헤어 엉킴방지 스프레이머리카락이 엉키는 것을 막아주고, 머릿결을 부드럽게 해주는 스프레이 타입 헤어 製品. 향긋한 과일香이 나며 젖거나 마른 머리카락에 모두 使用할 수 있다. 300ml. 8千원 트윈맘.

運動用品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01_ 스폰지밥 圓盤던지기 立體感이 있는 스폰지밥 캐릭터 圓盤으로 材質이 부드러워 손에 잡기 便하다. 던질 때 소리가 나서 아이들이 좋아한다. 1萬6千원 베이비워너.
02_ 제우스像社 다이어트用 포동이 샌드백 室內 또는 室外에서 복싱을 즐길 수 있는 어린이用 샌드백 세트. 샌드백과 글러브가 한 세트. 21cm×55.5cm. 2萬9千8百원 GS홈쇼핑.
03_ 스타스포츠 스타 蹴球공 빅터 바느질이 섬세하게 되어 있어 튼튼한 蹴球공. 여러 層의 補强材로 共의 彈性力이 뛰어나다. 450g 70cm. 1萬1千원 CJ홈쇼핑.
04_ 윌슨 주니어 배드민턴 세트 가벼운 알루미늄 材質로 아이들이 使用하기에 좋다. 배드민턴 라켓 2個, 배드민턴공, 소프트볼, 스펀지볼이 한 세트. 1萬9千8百원 GS홈쇼핑.
05_ 바니랜드 디즈니 볼링게임 튼튼한 플라스틱 素材로 집 안에서 家族끼리 볼링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작고 가벼워 어린아이도 가지고 놀 수 있다. 33×13×32cm. 1萬1千2百50원 CJ홈쇼핑.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06_ 케이에스 다이어트 짐볼 아이들의 柔軟性 維持와 姿勢 校庭에 좋은 運動 볼. 簡單한 動作으로 有酸素 運動과 筋肉 運動의 두 가지 效果를 볼 수 있다. 펌프 包含. 1.5kg 65cm. 2萬1千원 GS홈쇼핑.
07_ 非앰코리아 원정혜 랄랄라 재미있는 요가나라 姿勢 校庭과 肥滿에 效果的인 요가 비디오. 놀이器具를 흉내내는 요가 動作 等이 있어 아이들이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다. 비디오 1個(藥 35分). 1萬5千5百원 GS홈쇼핑.
08_ 제이엠인터내셔날 플랫볼 고무와 軟性 플라스틱 素材라 室內에서도 安全하게 使用할 수 있는 圓盤 兼用 공. 던질 때는 圓盤으로, 잡을 때는 공으로 變한다. 3個 세트, 지름 15cm. 9千9百원 GS홈쇼핑.
09_ 리버테크 매직로프 어린이用줄넘기 안에 줄이 들어 있어 버튼을 눌러 줄의 길이를 調節할 수 있다. 줄이 엉키지 않고 携帶가 簡便해 어디서나 쉽게 運動할 수 있다. 1萬1千원 우리홈쇼핑.
10_ 인크래더블 케디백 골프 세트 가방을 어깨에 메거나 끌고 다닐 수 있는 어린이用 골프 세트. 골프채 2個, 골프공 4個, 골프 가방이 한 세트. 3萬9千원 구디맘.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1_ 모닝글로리 반짝이 줄넘기 줄이 길고 무겁지 않아 아이들이 使用하기에 알맞다. 줄이 반짝거려 夜間에 運動할 때도 危險하지 않다. 1千6百원 CJ홈쇼핑.
12_ 성진헬먼트電子 美貌美貌 夜光 훌라후프 안쪽에 突起가 있어 地壓과 運動 效果를 더해주는 훌라후프. 夜光이라 밤에도 安全하게 運動할 수 있다. 지름 120cm. 9千9百원 CJ홈쇼핑.
13_ 인터피제이 디즈니 인라인 세트 兩쪽에 브레이크가 있어 安全하게 탈 수 있는 어린이用 인라인 스케이트. 安全 헬멧과 무릎保護臺가 包含되어 있다. 사이즈 S(160~190mm) M(200~ 230mm). 6萬9千원 우리홈쇼핑.
14_ 네오스포츠 인라인 풀세트 소프트 브레이크 方式으로 制動力을 높인 인라인 스케이트와 헬멧, 손목保護臺, 무릎保護臺, 修理用 렌치로 構成되어 있다. 色相은 스카이 블루와 인디언 핑크 두 가지. 220~230mm. 4萬9千원 롯데닷컴.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5_ 제우스토이 大湖토이즈 트램펄린 運動感覺과 均衡力을 키워주는 運動器具. 접었다 펼 수 있어 運搬하기 쉬우며 野外에서도 使用할 수 있다. 102cm×102cm×25cm. 5萬2千원 롯데닷컴.
16_ 토이존 디즈니 푸우 自轉車체인 케이스가 있어 自轉車에서 타고 내릴 때 옷이 낄 念慮가 없다. 補助바퀴는 脫附着 可能. 18인치 6~12歲用. 8萬9千9百원 우리홈쇼핑.
17_ 포스 야야토이즈 프린세스 씽씽이 뒷바퀴에 브레이크가 달려 있어 安全하게 탈 수 있다. 발板에 突起가 있어 미끄러짐을 防止해준다. 1萬9千원 우리홈쇼핑.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8_ 兆이앤코 어린이用 헬스 바이크 筋力·瞬發力·平衡性 등 運動感覺을 발달시켜주는 室內用 運動器具. 50×35.5×67cm. 12萬8千원 Hmall.
19_ 스마트 접이식 自轉車 保管과 移動이 簡便한 自轉車. 鞍裝이 스프링으로 되어 있어 便安하게 탈 수 있다. 15萬9千원 롯데닷컴.
20_ 微笑레포츠 트라이크5 인라인 스케이트와 스키를 結合시킨 運動器具로 페달 없이 左右로 흔들면 앞으로 나아간다. 높낮이 調節이 可能해 6歲부터 12歲까지 使用할 수 있다. 12萬8千원 우리홈쇼핑.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