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決勝 進出을 向해' 맨시티 vs 첼시, FA컵 準決勝 激突|스포츠동아

'決勝 進出을 向해' 맨시티 vs 첼시, FA컵 準決勝 激突

入力 2024-04-19 09: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안房에서 챔피언스리그 脫落한 맨시티, FA컵에서 雰圍氣 反轉 挑戰

-‘8競技 無敗’ 흐름 좋은 첼시, 맨시티 相對로 FA컵 決勝 티켓 차지할까
[동아닷컴]
오는 21日 새벽, 맨체스터 시티(以下 맨시티)와 첼시의 FA컵 準決勝 競技가 이番 週末을 裝飾할 豫定이다. ‘디펜딩 챔피언’ 맨시티와 'FA컵 優勝 8回' 첼시의 맞對決에 많은 關心이 쏠리는 가운데 決勝行 티켓을 따낼 팀은 어디일까.

週中 챔피언스리그 日程을 消化한 맨시티가 이番 週末 FA컵 競技에 나설 豫定이다. 토트넘 홋스퍼, 뉴캐슬 유나이티드 等 難敵들을 꺾고 올라온 맨시티는 2年 連續 FA컵 頂上을 노린다.

‘怪物’ 엘링 홀란드와 케빈 더 브라위너 等 如前히 强力한 스쿼드를 자랑하는 맨시티의 唯一한 變數는 챔피언스리그 後遺症이다.

레알 마드리드와 챔피언스리그 8强 2次戰에서 約 210分을 뛰었음에도 탈락하여 體力 負擔과 멘탈까지 憂慮가 되는 狀況이다. 約 4日의 짧은 休息 後 FA컵 競技를 치르는 맨시티가 홈에서 雰圍氣 反轉에 成功할 수 있을까. 볼빨간 덕배와 머리를 푼 홀란드가 登場할 時點이다.

또 8競技 無敗를 달리며 이番 시즌 들어 最高의 雰圍氣인 첼시가 2年 만에 FA컵 決勝 進出에 挑戰한다. 첼시의 上昇勢를 이끌고 있는 選手는 斷然 '少年家長' 콜 파머다.

이番 시즌을 앞두고 맨시티에서 첼시로 둥지를 튼 파머는 技倆이 滿開했다. 最近 5競技 10골을 넣으며 엄청난 골 感覺을 자랑하고 있는 파머는 現在 리그 20골을 넣으며 得點 共同 先頭에 올라 있다.

맨시티 相對로 8競技째 勝利가 없는 첼시가 無勝 行進을 끊고 FA컵 決勝行 티켓을 따낼 수 있을까. 親庭팀을 相對하는 콜 파머의 活躍相에 많은 期待를 걸고 있다.

相反된 雰圍氣 속 맨시티와 첼시의 맞對決에서 FA컵 決勝行 티켓을 따낼 팀은 어디일까. 21日 새벽 1時 15分에 펼쳐지는 2023-24시즌 FA컵 準決勝 競技는 스포티非 프라임(SPOTV Prime)과 SPOTV NOW에서 同時 생중계된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