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 신현지, 日常이 畫報 ‘찐 갓生 日常’ 公開 (全參視)|스포츠동아

모델 신현지, 日常이 畫報 ‘찐 갓生 日常’ 公開 (全參視)

入力 2024-04-19 08:2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全參視’에 世界的인 ‘톱모델’ 신현지가 出擊한다.

오는 20日(來日) 밤 11時 10分 放送되는 MBC 藝能 프로그램 ‘全知的 參見 時點’(企劃 강영선 / 演出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鄭東植 / 作家 餘現傳 / 以下 ‘全參視’) 295回에서는 獨步的인 存在感을 드러내는 월드클래스 모델 신현지의 日常이 電擊 公開된다.

이날 放送에서는 世界 4代 패션 위크 接受는 勿論, 世界 모델 랭킹 TOP 50를 席卷한 名實相符 ‘톱모델’ 신현지의 日常이 그려진다. 신현지는 집 앞을 걷기만 해도 패션쇼 런웨이를 聯想케 하는 남다른 포스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신현지는 流暢한 英語 實力을 뽐내며 뉴욕 매니저와 스케줄 關聯 通話를 나누는 모습으로 耳目을 집중시킨다. 世界 各國에 매니저가 있을 程度로 꽉 찬 스케줄을 消化中인 신현지는 오랜만에 韓國 매니저를 만나 近況을 묻는다. 신현지가 海外에 나가 있는 時間이 많다 보니 몇 番 만나지 못했다고. 이로 인해 96年生 同甲내기 매니저와 신현지 사이에서 語塞한 氣流가 흘렀다고 傳해져 이들의 組合에도 눈길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모델 같은 비주얼을 지닌 신현지의 韓國 매니저 또한 國內에서 바쁜 日常을 보낸다고 하는데. 모델 會社 매니저로서 消化하는 다양한 業務들도 本放送에서 電擊 公開될 豫定이라고 해 好奇心을 刺戟한다.


그런가 하면 世界的으로 認定받은 신현지의 프로美 넘치는 本業 畫報 撮影 現場도 公開된다. 엄청난 스케일의 有名 雜誌 畫報 撮影을 앞둔 신현지는 本格 撮影이 始作되자, 예사롭지 않은 눈빛으로 突變해 致命的인 魅力을 限껏 發散한다.

特히 “가만히 있으면 재미가 없어”라고 韻을 뗀 신현지는 徹底한 計算속에 프로다운 움직임을 자랑하는 等 現場에 있던 스태프들의 視線을 固定시킨다. 신현지는 畫報 콘셉트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찰떡 消化하는 것은 勿論이고, 오랜 撮影이었음에도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는 肯定 에너지를 뿜어내며 現場에 活氣를 불어넣는다. 各種 獨特한 衣裳들까지 完璧 消化해내며 톱모델 클래스를 立證한 신현지의 모습이 모두의 感歎을 불러 모았다는 後聞이다. 프로페셔널한 신현지의 本業 現場은 果然 어떤 모습일지 너무나도 궁금해진다.

신현지의 ‘갓壁한’ 日常은 오는 20日(來日) 밤 11時 10分 MBC ‘全知的 參見 時點’에서 만나볼 수 있다.

寫眞=MBC ‘全知的 參見 時點’ 이슬비 東亞닷컴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