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孝利→이보영, JTBC 藝能·드라마 注目할 라인업|스포츠동아

李孝利→이보영, JTBC 藝能·드라마 注目할 라인업

入力 2024-02-16 10:2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진주 PD, 金泰浩 PD, 李孝利가 JTBC 새 藝能 라인업을 構築한다.

가장 먼저 JTBC·웨이브 新規 藝能 ‘戀愛男妹’가 3月 첫 放送된다. ‘戀愛男妹’는 男妹들이 모여 서로의 戀人을 찾아가는 家族 參見 戀愛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戀愛 리얼리티 最初로 男妹들이 出演한다. ‘換乘戀愛’ 시즌1, 2 演出者 이진주 PD가 JTBC로 移籍한 後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金泰浩 PD 新規 藝能도 編成된다. 임정아 本部長은 앞서 金泰浩 PD 新規 藝能 消息을 傳하며 “새로운 形態의 리얼리티이자 ‘김태호 PD 다운’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했다. MBC ‘무한도전’에서 最近 tvN ‘댄스歌手 流浪團’까지 여러 프로그램으로 注目받는 金泰浩 PD 新作에 關心이 쏠린다.
‘효리네 民泊’, ‘캠핑클럽’으로 呼吸을 맞췄던 李孝利와 마건영 PD도 다시 손을 잡는다. 李孝利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엄마와 단둘이 旅行을 떠나는 콘셉트다. 李孝利를 잘 아는 PD 中 하나로 통하는 마건영 PD가 이番에는 어떤 ‘이효리 票 힐링’을 膳賜할지 注目된다.


藝能뿐만 아니라 드라마를 이끌 周易을 이보영 復歸도 注目된다. 이보영이 JTBC 새 土日드라마·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劇本 이희수 催芽율 황유정 演出 김동휘)에 出演한다. ‘하이드’는 어느 날 男便이 사라진 後, 그의 失踪에 얽힌 祕密을 追跡하며 堪當하기 어려운 큰 眞實과 마주하게 되는 女子의 이야기다. 이보영은 사라진 男便을 쫓는 아내 나문영 役을 맡는다.

이보영은 2023年 JTBC 土日드라마 ‘大行事’(劇本 송수한 演出 이창민)에서 廣告會社 最初 女性 任員 孤兒인 役을 맡아 能力과 카리스마를 兼備한 캐릭터를 穩全히 消化해냈다. 그리고 이番에도 JTBC 드라마로 돌아와 演技 變身을 試圖한다. ‘하이드’는 3月 23日 밤 10時 30分 첫 放送된다.
홍세영 東亞닷컴 記者 projecthong@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