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주은, 쇼호스트로 大活躍→어마어마한 賣出額 公開까지(라디오스타)|스포츠동아

강주은, 쇼호스트로 大活躍→어마어마한 賣出額 公開까지(라디오스타)

入力 2022-05-17 13:2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강주은이 ‘라디오스타’에서 交通事故를 當한 男便 최민수를 看護하다가 뒷목을 잡을 뻔했던 에피소드를 公開했다.

오는 18日 밤 10時 20分 放送 豫定인 高品格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企劃 강영선/演出 이윤화)는 추성훈, 강주은, 라이머, 정찬성이 함께하는 ‘鋼鐵 사랑이~’ 特輯으로 꾸며진다.

男便 ‘터프가이’ 최민수를 優雅한 毒舌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調鍊하는 萬렙 能力者 강주은은 ‘라디오스타’에 出演할 때마다 純粹한 魅力과 조곤조곤한 말套, ‘센 언니’ 아우라를 뽐내며 視聽者들을 사로잡았다.

1年 만에 錄畫場을 찾은 강주은은 홈쇼핑 쇼호스트로 大活躍 하면서 엘레강스한 魅力을 뽐내며 ‘中年界 제니’로 登極했다고. 그는 쇼호스트로 活動하는 동안 어마어마한 賣出額을 記錄하고 있다고 直接 公開해 視線을 强奪할 豫定이다.

이어 강주은은 지난해 11月 스쿠터 交通事故를 當했던 최민수를 看護하다가 뒷목을 잡을 뻔 한 에피소드를 大放出한다. 그는 看護하는 동안 최민수와 있었던 웃픈(?) 에피소드를 털어놔 果然 어떤 內容인지 궁금症을 자아낸다.

또 강주은은 터프가이 최민수가 알고 보면 公主님이라며 숨은 反轉 魅力을 直接 밝힐 豫定이라고 해 궁금症을 誘發한다. 이어 그는 최민수의 獨特한 버릇 때문에 밤마다 자다가 깬다고 告白한다. 果然 강주은을 깨우는 최민수의 버릇이 무엇인지 그 內幕을 궁금케 한다.

그런가 하면, 강주은은 最近 최민수 때문에 카메라 앞에서 理性을 잃을 뻔했던 事緣을 ‘라디오스타’에서 紹介한다. 그는 自身도 모르게 튀어나온 ‘마음의 소리’로 스튜디오를 焦土化시켰다는 後聞이다.

강주은이 들려주는 男便 최민수의 交通事故 뒷이야기는 오는 18日 水曜日 밤 10時 20分에 放送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確認할 수 있다.

東亞닷컴 최윤나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