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신 未接種’ 송지효 自家隔離→‘런닝맨’ 錄畫 不參 (全文)[公式]|스포츠동아

‘백신 未接種’ 송지효 自家隔離→‘런닝맨’ 錄畫 不參 (全文)[公式]

入力 2022-01-21 10:37: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백신 未接種’ 송지효 自家隔離→‘런닝맨’ 錄畫 不參 (全文)[公式]

俳優 송지효가 自家隔離에 나선다. 이에 따라 出演 中인 SBS ‘런닝맨’ 綠化에 不參을 決定했다.

21日 所屬社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는 “지난 17日 프로그램 錄畫 中 確診者와 動線이 겹친 事實을 20日에 確認했다. 以後 卽刻的으로 關聯 內容을 關係者들에게 迅速히 傳達한 後 코로나 19 遺傳子 增幅 檢査(PCR)를 進行했다”고 說明했다.



송지효는 陰性 判定을 받았지만 先制的 措置 次元에서 豫定된 스케줄을 取消했다. 所屬社는 “송지효는 10日間 自家 隔離에 들어갔다. 이에 24日과 25日 豫定된 ‘런닝맨’ 錄畫에도 不參을 決定했다”고 알렸다.

所屬社는 송지효가 自家隔離를 하기로 한 理由도 밝혔다. 이들은 송지효가 어린시절 ‘良藥 알러지’ 兵力을 診斷 받았으며 2011年 體力 回復을 위해 링거를 맞았다가 몸에 斑點이 올라오고 呼吸이 가빠지는 等 危急 狀況이 發生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所屬社는 “송지효는 當時 緊迫했던 狀況으로 應急室을 내원해 治療받은 記錄이 있다. 以後에도 抗生劑 關聯 治療 異常反應이 反復되어 왔다”면서 “擔當 主治醫의 長時間 熟考 및 所見에 따라 코로나 백신 接種에 對해 신중하면서도 深思熟考할 수밖에 없었다. 理由와 더불어 現在 백신 未接種者인점도 함께 밝힌다”고 백신 未接種 狀態임을 告白했다.

所屬社는 “當社는 앞으로도 保健 當局의 防疫 指針을 徹底히 遵守하며 所屬 俳優의 健康과 安全을 위해 最善을 다하겠다. 防疫 當局의 協助要請에도 誠實히 臨하겠다”고 傳했다.


송지효 自家隔離 關聯 公式立場 全文

黨舍 所屬俳優 송지효 SBS <런닝맨> 錄畫 不參 關聯 말씀드립니다.

지난 17日 프로그램 錄畫 中 確診者와 動線이 겹친 事實을 20日에 確認하였고, 以後 卽刻的으로 關聯 內容을 關係者들에게 迅速히 傳達한 後 코로나 19 遺傳子 增幅 檢査(PCR)를 進行했습니다.

卽刻的인 檢査 結果 ‘陰性’ 判定을 받았으나, 以後 先制的 措置를 取하고자 豫定된 스케줄을 取消하고, 10日 間 自家隔離에 들어갔습니다. 이에 24, 25日 豫定된 <런닝맨> 錄畫에도 不參을 決定했습니다.

더불어 10日間 自家隔離 理由에 對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송지효 俳優는 過去 어린시절 ‘良藥 알러지’ 兵力을 診斷받은 바 있습니다. 特히 지난 2011年에는 바쁜 撮影 日程 中, 體力回復이 切實했던 狀況 속 링거를 맞은 後 몸에 斑點이 올라오고, 呼吸이 가빠지는 等 危急했던 狀況이 發生했었습니다. 當時 緊迫했던 狀況으로 應急室을 내원해 治療받은 記錄이 있습니다. 以後에도 抗生劑 關聯 治療 異常反應이 反復되어 왔습니다.

따라서 擔當 主治醫의 長時間 熟考 및 所見에 따라 코로나 백신 接種에 對해 신중하면서도 深思熟考할 수밖에 없었기에, 理由와 더불어 現在 백신 未接種者인점도 함께 밝힙니다.

當社는 앞으로도 保健 當局의 防疫 指針을 徹底히 遵守하며 所屬 俳優의 健康과 安全을 위해 最善을 다하겠습니다. 防疫 當局의 協助要請에도 誠實히 臨하겠습니다.

感謝합니다.

東亞닷컴 정희연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