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韓英’ 朴君, 脫毛로 活動 赤信號? “1萬 모로도 不足, 削髮 勸誘” (同牀異夢)|스포츠동아

‘♥韓英’ 朴君, 脫毛로 活動 赤信號? “1萬 모로도 不足, 削髮 勸誘” (同牀異夢)

入力 2024-04-15 14:0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SBS '同牀異夢 시즌2 ? 너는 내 運命‘ 結婚 3年 茶가 된 朴君, 韓英 夫婦에게 豫想치 못한 危機가 發生했다.

새 집 移徙 後 新婚 生活을 滿喫하는 것도 暫時 8살 年下 男便 朴君의 脫毛에 아내 한영의 잔소리가 暴發했다. 朴君은 20代 特戰司 服務 時節부터 進行된 脫毛 때문에 脫毛 藥까지 10年째 長期 服用 中이라고 告白했다. 그러나 朴君은 歸家 後 씻지 않는 것은 勿論 脫毛에 좋지 않은 生活 習慣으로 모두를 驚愕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朴君은 頭皮 光合成 等 脫毛 關聯 各種 迷信까지 盲信하는 모습으로 아내 한영의 ‘極大노’를 誘發했다. 朴君의 固執에 結局 한영은 “내 말 듣고 있긴 해? 안 들려?”라며 正色해 現場을 살얼음板 雰圍氣로 만들었다.

이어 毛髮 移植 先輩인 한영이 男便 朴君과 함께 成形外科를 찾아 스튜디오의 耳目을 끌었다. 病院에 到着한 朴君은 그間 궁금했던 脫毛 關聯 質問을 쏟아내는가 하면, 本格的인 毛髮 移植 檢査와 相談을 받았다. 朴君의 頭皮 狀態를 본 專門醫는 “이 程度면 10000모로도 不足할 수 있다”며 衝擊的인 診斷을 내려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朴君 亦是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고 아내 韓英 또한 朴君의 눈치를 살피며 唐慌했다고. 果然, ‘트롯 아이돌’ 朴君의 頭皮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궁금症을 자아낸다.

朴君, 韓英 夫婦는 毛髮 移植 專門 病院에 이어 ‘脫毛人들의 聖地’로 所聞난 또 다른 場所를 찾았다. 朴君은 “脫毛 先輩님들에게 推薦받은 곳이다”라며 奇想天外한 體驗을 始作했다. 이를 지켜보던 한영은 “코 操心해”라며 男便 朴君이 成形 手術한 部位를 걱정했다고 해 朴君이 받은 體驗의 正體에 對한 궁금症을 자아낸다. 또한 體驗 後 180度 變한 朴君의 衝擊的인 비주얼에 스튜디오 MC들은 歷代級 리액션을 보였다고.

180도 달라진 朴君의 모습은 15日 月曜日 밤 10時 10分에 放送되는 SBS ‘同牀異夢’에서 確認할 수 있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