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누림 타고 省墓가세요” 서울觀光財團 觀光弱者 移動支援|스포츠동아

“다누림 타고 省墓가세요” 서울觀光財團 觀光弱者 移動支援

入力 2022-08-17 13:4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서울다누림 미니밴, 追慕公園 訪問 等 慶弔子 移動 支援
葬禮式 等 慶弔事 參席 어려움 겪는 휠체어 使用者 配慮
코로나19 백신 및 이부실드 接種도 다누림 미니밴 支援
서울觀光財團은 觀光弱者 旅行支援 車輛인 서울다누림 미니밴 一部를 追慕公園 訪問 等 慶弔事 移動 支援에 投入한다.

觀光弱者 中 特히 휠체어 使用者는 他 地域으로 移動할 때나 緊急한 狀況에서 車輛 確保가 어려워 追慕公園 訪問이나 葬禮式 等 慶弔事 參席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서울觀光財團에서는 觀光弱者에게 꼭 必要한 서비스를 提供하고자 하는 次元에서 車輛 投入을 決定하였다.

또한 코로나19 4次 백신 및 豫防用 抗體注射劑 이부실드 等의 接種이 必要한 境遇에도 다누림 미니밴이 無料로 支援된다. 서울觀光財團은 지난해부터 觀光弱者를 爲한 코로나19 백신 接種 車輛을 無料로 支援하고 있다. 最近 8日 이부실드 接種이 始作됨에 따라 코로나19 再擴散 防止를 위해 接種 車輛 利用 對象을 擴大하게 되었다.


追慕公園 訪問 및 백신, 豫防用 抗體注射劑 接種 車輛은 利用 7日 前까지, 葬禮式 訪問 車輛은 利用 1日 前까지 豫約하면 된다. 單, 秋夕 連休 期間인 9月9日부터 9月12日까지는 運行하지 않는다. 追慕公園 및 葬禮式 訪問의 境遇, 油類費, 通行料, 駐車費 等 車輛 運行 料金은 利用者 負擔이다.

한便, 서울觀光財團에서는 障礙人 弔問客의 焚香所 進入에 必要한 携帶用 傾斜路 等 補助機器度 無料로 貸與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記者 oldfield@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