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 '블레이드&소울 2' 期待感 솔솔.. 두 番째 OST 公開

엔씨, '블레이드&소울 2' 期待感 솔솔.. 두 番째 OST 公開

㈜엔씨소프트(代表 김택진, 以下 엔씨(NC))가 멀티플랫폼 MMORPG(多重接續롤플레잉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2(以下 블소2)'의 두 番째 OST '저 별에 바람 불어'를 公開했다.

블소2 두 번째 OST '저별에 바람 불어'
블소2 두 番째 OST '저별에 바람 불어'

이番 OST는 지난 30日 發賣한 노이 테마曲 '나 그대의 바람 되어'에 對한 踏歌로, 노이에 對한 鍮器의 懇切한 마음과 그리움을 表現했다.

'저 별에 바람 불어'는 블소2의 사운드를 責任지는 NC SOUND가 作曲하고 황성제가 編曲했다. 노래는 哀切함과 呼訴力 짙은 목소리의 歌手 '정승환'李 맡았다. 기타리스트 積載, 스트링 팀 RB-INJ(알비麟蹄이), 이아람(大笒), 朴志玹(伽倻琴) 等의 參與로, 東西洋 樂器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크로스오버 演奏가 特徵이다.

이番에 公開된 '블소2' OST는 NC SOUND 公式 유튜브 채널과 各種 音源 사이트(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유튜브 뮤직)에서 鑑賞할 수 있으며, 엔씨(NC)는 公開된 2個의 앨범을 包含해 總 4個의 블소2 OST 앨범을 順次的으로 선보일 豫定이다.

한便, 엔씨(NC)는 '블소2' 關聯으로 게이머들과의 疏通 行步에 集中하고 있다. 順次的으로 公開되는 '블소2' OST를 비롯해 웹藝能 '門派는 처음이라'도 連載中이다.

지난 1篇과 2篇이 모두 유튜브 照會數 20萬 回를 넘어선 가운데, 엔씨(NC)는 슈퍼주니어의 멤버 '神童'과 '김희철';이 門派를 設立하고 本格的인 競爭에 突入하는 過程을 담은 3篇을 지난 8月 4日에 公開했다.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