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렌터카, ‘濟州 電氣車 車泊’ 글램핑 水準 運營|EV라운지

SK렌터카, ‘濟州 電氣車 車泊’ 글램핑 水準 運營

정진수 東亞닷컴 記者
入力 2024-03-29 18:21:00 업데이트 2024-03-29 18:23:51
SK렌터카는 淸淨 提州를 色다르게 즐길 수 있는 電氣車 車泊을 運營한다고 29日 밝혔다.

SK렌터카 濟州 電氣車 車泊은 祭主支店에서 電氣車를 빌리면 車泊을 할 수 있는 캠핑場 貸與와 캠핑 用品을 無料로 提供하는 短期렌터카 商品이다.

濟州 電氣車 車泊은 炊事·샤워施設이 完備된 車泊 專用 캠핑지에 텐트 設置와 캠핑用品까지 具備돼 利用者의 번거로움을 없앴고, 電氣車의 ‘外部 電力 供給 技術(V2L)’ 機能을 통해 電熱器具 等을 자유롭게 利用하며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特徵이다. 렌탈料도 一般 렌탈 商品 對比 約 1萬 원 높은 水準으로 策定돼 合理的이다.

올해 SK렌터카는 濟州 電氣車 車泊을 새롭게 丹粧해 선보인다. 캠핑을 위해 別途로 準備할 必要없이 몸만 와서 즐기면 되는 글램핑 水準으로 商品性을 强化했다.

먼저, 보다 다양한 選擇肢를 提供하기 위해 對象 車種을 늘려 總 5種의 電氣車를 마련했다. 旣存 현대 아이오닉 5, 起亞 EV6, 제네시스 GV60, eGV70은 勿論, 넉넉한 空間感을 자랑하는 大型 電氣 SUV EV9을 새롭게 追加했다. SK렌터카는 顧客 反應을 살펴본 後 對象 車種을 內燃機關車까지 擴大할 計劃이다.

함께 提供하는 캠핑用品 亦是 人員 基準을 旣存 2人에서 4人으로 늘렸다. 溫熱매트, 寢囊, 電氣그릴, 食器類, 테이블, 火爐, 랜턴 等 캠핑用品은 勿論, 旣存보다 더 커진 텐트와 에어寢臺, 캠핑用 에어컨까지 提供해 車輛뿐만 아니라 텐트에서도 宿泊을 즐길 수 있다.

濟州 電氣車 車泊을 利用할 수 있는 ‘濟州올레캠핑場’은 鬱蒼한 숲과 나무로 둘러 쌓여 있어 아늑함과 便安함을 느낄 수 있는 캠핑 名所로 알려졌다.

SK렌터카 關係者는 “앞으로도 單純 렌터카 서비스를 넘어 SK렌터카에서만 즐길 수 있는 差別化된 經驗을 提供하기 爲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수 東亞닷컴 記者 brjeans@donga.com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