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現代車, ‘봄맞이 캐스퍼 헬스 케어 클럽’ 實施|EV라운지

現代車, ‘봄맞이 캐스퍼 헬스 케어 클럽’ 實施

정진수 東亞닷컴 記者
入力 2024-03-29 17:44:00 업데이트 2024-03-29 17:50:52
현대자동차는 캐스퍼 出庫 顧客 專用 ‘봄맞이 캐스퍼 헬스 케어 클럽’ 서비스를 實施한다고 29日 밝혔다.

이番 서비스는 엔진룸, 타이어 空氣壓, 燈火裝置 等 車輛 全般을 點檢하는 ‘車輛 診斷 點檢 서비스’와 워셔液, 와이퍼, 에어컨 필터 等 簡單한 消耗品을 交替해주는 ‘消耗品 交換 ·補充 서비스’로 構成된다.

케스퍼 헬스 케어 클럽은 4月 1日부터 ▲現代車 公式 홈페이지 ▲캐스퍼 公式 홈페이지 ▲마이現代 앱을 통해 서비스 申請을 할 수 있다. 具體的인 日程과 場所는 4月 1日 午前 9時 以後 確認 可能하다. 申請 人員이 많을 境遇에는 先着順으로 마감된다. 4月 20日 ? 27日 兩日間 하이테크센터를 비롯한 全國 主要 地域 25個所에서 進行될 豫定이다.

또한 現場에서 서비스를 받기 위해 待機하는 顧客들이 直接 車輛을 管理할 수 있도록 眞空淸掃器, 車輛 芳香劑, 타이어 光澤劑 等을 備置한 ‘셀프 케어 존’을 運營한다. ‘미션 존’도 運營해 簡單한 洗車 用品을 贈呈하는 퀴즈 이벤트와 注油 쿠폰 5萬 원 卷을 贈呈하는 SNS 引證 抽籤 行事도 연다.

現代車 關係者는 “이番 서비스는 캐스퍼 出庫 顧客을 위한 特別 無償點檢 行事로 參與 顧客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景品도 마련했다”며 “캐스퍼 顧客分들의 많은 關心과 參與 付託드린다”고 말했다.
정진수 東亞닷컴 記者 brjeans@donga.com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