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모빌리티, 유럽 部品 콘퍼런스 開催 ‘協力 擴大’|EV라운지

KG모빌리티, 유럽 部品 콘퍼런스 開催 ‘協力 擴大’

정진수 東亞닷컴 記者
入力 2024-03-28 17:31:00 업데이트 2024-03-28 17:33:21
KGM이 네덜란드에 유럽 지역 대리점 대표와 부품 및 서비스 매니저들을 초청해 콘퍼런스를 갖고 글로벌 부품 및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KGM 제공KGM이 네덜란드에 유럽 地域 代理店 代表와 部品 및 서비스 매니저들을 招請해 콘퍼런스를 갖고 글로벌 部品 및 서비스 競爭力을 確保하는 時間을 가졌다. KGM 提供
KG모빌리티(以下 KGM)가 네덜란드에 유럽 地域 代理店 代表와 部品 및 서비스 매니저들을 招請해 콘퍼런스를 갖고 글로벌 部品 및 서비스 競爭力을 確保하는 時間을 가졌다.

지난 27日(現地時間) 네덜란드 브레다 프린스빌 호텔에서 열린 콘퍼런스에는 벨기에, 英國, 헝가리 等 유럽地域 9個國 代理店 代表와 部品 메니저 等 30餘 名이 參席했다.

이番 콘퍼런스는 유럽地域 토레스 等 販賣 物量 增加와 함께 KGM의 유럽部品센터인 KGEPC와 유럽 代理店 間 AS 部品 協力과 成長이라는 主題로 열렸다.

콘퍼런스는 會社의 主要 事業計劃에 對한 發表를 始作으로 新車 론칭 擴大에 따른 部品 供給 現況과 計劃 그리고 部品과 서비스 品質 改善 및 代理店의 隘路와 建議 事項에 對해 相互 共有하는 時間으로 이어졌다.

콘퍼런스를 마치고 KGEPC의 物流센터에 保有하고 있는 部品과 액세서리 等을 紹介하고 品質 等 信賴를 鞏固히 하는 機會를 가졌다.

KGM은 體系的인 글로벌 部品/서비스 네트워크 構築과 서비스 品質 向上 및 커뮤니케이션 提高를 위해 지난 2011年부터 아시아, 유럽, 中南美 等 地域別 및 글로벌 서비스 콘퍼런스를 開催해 왔다. 올해는 社名 變更 後 첫 콘퍼런스로 유럽地域 代理店을 對象으로 進行됐다.

KGM 關係者는 “特히 이番 部品 콘퍼런스는 토레스와 토레스 EVX 等 新製品의 글로벌 出市 擴大에 맞춰 AS 部品 供給 및 計劃 等을 代理店 들과 共有하는 자리로 그 意味가 크다”며 “이番 콘퍼런스를 始作으로 輸出 市場 部品 및 서비스 競爭力 提高 等을 위해 글로벌 代理店과의 疏通과 協力을 더욱 擴大해 나갈 計劃”이라고 말했다. 정진수 東亞닷컴 記者 brjeans@donga.com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