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現代車, ‘캐스퍼 첫 專用 스튜디오’ 送波에 開館|EV라운지

現代車, ‘캐스퍼 첫 專用 스튜디오’ 送波에 開館

구특교 記者
入力 2024-03-28 03:00:00 업데이트 2024-03-28 03:00:00
현대자동차가 輕刑 스포츠유틸리티車輛(SUV) 캐스퍼의 첫 專用 展示 空間인 ‘캐스퍼 스튜디오 松坡’를 開館한다고 27日 밝혔다.

展示場은 서울 松坡나루驛 四거리에 240m² 規模로 造成됐다. 顧客들은 온라인으로 車輛을 購買하기 前에 直接 經驗하고 購買 相談을 받을 수 있다.

現代車는 2021年 온라인 販賣 專用 車輛으로 캐스퍼를 出市한 後 서울 聖水, 京畿 龍仁, 釜山 海雲臺, 濟州 等 4곳에서 팝업 스토어 形式의 展示를 한 적은 있지만 常時 展示 空間을 마련한 것은 이番이 처음이다.

캐스퍼 스튜디오 松坡는 ‘커넥터 존’과 ‘프라이빗 부스 존’으로 構成돼 있다. 커넥터 존에서는 顧客이 車輛의 色相, 트림, 옵션 等을 組合한 後 細部 見積을 받아볼 수 있다. 프라이빗 부스 존에서는 온라인을 통해 專門 相談師가 實時間으로 購買 過程을 支援한다.


구특교 記者 kootg@donga.com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