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機能은 높이고 무게는 줄였다… 아이더, 代表 背囊 ‘캉테 시리즈’ 新製品 公開 : 비즈N

機能은 높이고 무게는 줄였다… 아이더, 代表 背囊 ‘캉테 시리즈’ 新製品 公開

김상준 東亞닷컴 記者

入力 2024-03-29 13:07 修正 2024-03-29 13:09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他공 登板 및 멜빵, 內臟 레인 커버, 受納 構造 等… 使用性↑
깔끔한 디자인, 세련된 色相 構成… 機能性도 더 改善
리사이클 안감 適用… 持續可能性 考慮해 製品 製作


아이더 캉테 背囊

아이더가 브랜드를 代表하는 背囊 ‘캉테’ 시리즈를 改善해 새롭게 出市했다.

29日 아이더는 하이킹 背囊 캉테를 出市했다고 밝혔다. 機能性은 높이고 라인업을 擴張해 多樣한 消費者들을 攻掠한다는 方針이다.

캉테 시리즈는 가벼운 山行과 野外活動에 적합한 輕量 登山 가방으로 가장 人氣 있는 製品群 中 하나다.

通氣性이 優秀한 他공 登板 및 어깨 멜빵이 適用돼 快適함을 높였고, 가볍고 耐久性이 뛰어난 爐빅 原緞을 使用해 背囊을 製作했다고 한다. 素材 特性上 外部 汚染 等 變色에 强해 다양한 野外活動에도 負擔 없이 메기에 좋다.

레인 커버가 背囊 下段에 內裝돼 雨天 狀況에 對應할 수 있으며 작은 所持品을 保管할 수 있는 脫附着 미니 파우치度 提供된다.

아이더 캉테 背囊
넉넉한 受納空間과 포켓 構成으로 多樣한 消費品들을 效率的으로 保管할 수 있다. 背囊을 몸에 安定的으로 밀착시켜 주는 賞·하단 벨트가 있어 激한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는 便安한 登山을 할 수 있다.

‘캉테 25L’는 重刑 背囊으로 上下 分離 收納이 可能한 構造를 갖췄다. 色相은 다크 그레이, 카키 베이지 2가지다. ‘캉테 18L’과 ‘캉테 12L’는 一般 山行, 當日 山行에 最適化된 中小型 輕量 背囊이다. ‘캉테 18L’은 다크 그레이, 라이트 카키, 카키 베이지 3가지이며, ‘캉테 12L’은 다크 그레이, 라이트 카키, 핫핑크, 아이스 라벤더, 바닐라까지 5가지 色相으로 出市됐다.

山行用으로 選好度가 높은 25L, 18L, 12L 사이즈 뿐만 아니라 多用途로 使用하기 좋은 미니 背囊, 쇼퍼백, 슬링백, 크로스白, 파우치까지 다채롭게 構成됐다. 全 製品에 ECO 리사이클 안감을 適用해 環境에 對한 持續可能性도 考慮했다고 한다.

아이더 캉테 背囊
아이더 關係者는 “자유롭고 便安한 山行을 위해 가벼우면서도 耐久性이 뛰어나고 收納이 優秀한 登山 가방은 必須다. 아이더의 ‘캉테 시리즈’는 아웃도어 活動에 必要한 機能을 中心으로 最上의 퀄리티와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누구나 滿足할 輕量 가방 시리즈”라고 傳했다.

김상준 東亞닷컴 記者 ksj@donga.com


라이프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