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電氣車 競爭 加勢한 MINI… 高級 小型 唯一 電動化 모델 公開|EV라운지

電氣車 競爭 加勢한 MINI… 高級 小型 唯一 電動化 모델 公開

東亞닷컴 정진수 記者
入力 2022-01-10 10:57:00 업데이트 2023-05-09 12:16:33
MINI코리아는 브랜드 最初 純粹電氣 모델인 ‘MINI 일렉트릭’ 事前豫約을 專用 온라인몰을 통해 實施한다고 10日 밝혔다. 事前豫約 期間은 오는 11日 午後 3時부터 2月 28日까지다.

MINI 일렉트릭은 프리미엄 小型 세그먼트 唯一 純粹電氣차이자 MINI 브랜드 完全 電氣化 時代를 여는 첫 番째 모델이다. MINI 3-도어 해치백만의 뚜렷한 正體性을 지닌 디자인과 感覺的인 個性을 고스란히 간직한 채, 小型 純粹電氣茶만이 膳賜할 수 있는 한 次元 높은 水準의 感性的인 走行性能을 提供한다.

室內外에는 純粹電氣 모델만의 디자인 要素들이 反映된다. 앞뒤 엠블럼과 사이드 미러 캡에는 MINI 브랜드 純粹電氣 모델임을 象徵하는 옐로우 色相이 適用된다. 室內에도 MINI 일렉트릭 專用 로고와 專用 기어 노브 및 스타트 버튼이 裝着된다.

MINI 일렉트릭에는 最高出力 184馬力, 最大토크 27.5kg·m를 發揮하는 전기모터가 搭載, 작고 가벼운 電氣 드라이브 트레인과 電氣車 特有의 저中心 設計로 보다 敏捷한 走行 感覺을 자랑한다. 1回 充電 走行 距離는 複合 159km이며 急速充電 時 80%까지 約 35分 所要된다.

MINI 일렉트릭은 ‘클래식’과 ‘일렉트릭’ 두 가지 트림으로 出市될 豫定이다. 上位 트림人 일렉트릭 트림에는 步行者 接近 및 車線 離脫 警告 機能 等을 包含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와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等 高級 仕樣이 追加로 適用된다.

MINI 일렉트릭 價格은 4600萬 원에서 5100萬 원 線이 될 豫定이다. 오는 3月 國內에 公式 出市를 앞두고 있다.

東亞닷컴 정진수 記者 brjeans@donga.com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