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스타K7 자밀킴 · 김민서 等 첫 放送부터 話題의 參加者 登場…둘의 結果는? : 비즈N

슈퍼스타K7 자밀킴 · 김민서 等 첫 放送부터 話題의 參加者 登場…둘의 結果는?

동아經濟

入力 2015-08-21 10:39 修正 2015-08-21 10:40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슈퍼스타K7 자밀킴. 寫眞=Mnet ‘슈퍼스타K7’ 放送畵面

슈퍼스타K7 자밀킴 · 김민서 等 첫 放送부터 話題의 參加者 登場…둘의 結果는?

‘슈퍼스타K7’이 첫 放送을 한 가운데 出演者들이 話題를 모으고 있다.

20日 첫 放送한 Mnet ‘슈퍼스타K7’에서는 자밀킴, 김민서, 길民世 等의 出演者들이 參加했다. 이날 글로벌 豫選에서는 자밀킴이 얼굴에 獨特한 文樣의 페이스페인팅을 한 채 登場했다. 그는 “강박증이 있어서 페이스페인팅을 한 것”이라고 밝혔다.

자밀킴의 履歷書를 보던 審査委員 성시경은 “6個 國語를 할 수 있냐”고 물으며 놀랐고, 자밀킴은 “아랍語, 러시아語, 스페인語, 中國語, 英語, 韓國語 等을 할 줄 안다”고 答했다.

이어 자밀킴은 “어머니와 아버지가 半半 韓國人이다. 어머니는 半 日本人, 아버지는 半 몽골人”이라고 덧붙였다.

자밀킴은 기타 演奏에 맞춰 魅力的인 목소리로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What Goes Around...Comes Around’와 테일러 스위프트의 ‘I Knew You Were Trouble’을 불러 審査委員에게 好評을 받아냈다.

審査委員 자이언티는 “마이클 잭슨, 프린스 느낌이 난다”고 極讚했고, 審査委員 백지영은 “자밀킴이 가지고 있는 히스토리가 마음에 든다. 音樂은 自己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는건데 그런 스토리가 많아서 좋다”며 合格을 줬다.

또 다른 出演者 김민서는 呼訴力 짙은 목소리로 앤의 ‘혼자하는 사랑’을 熱唱해 合格했다. 審査委員 에일리는 “火가 난다. 왜 이게 아니면 歌手의 꿈을 抛棄할 수도 있다고 하냐. 正말 女子 優勝者 候補”라며 極讚했다. 옆에 있던 백지영은 “萬에 하나 안 된다면 내가 키워야겠다”라며 應援했고 김민서는 結局 눈물을 터트렸다.

김민서는 어려운 家庭形便에 對해 告白하며 ‘슈퍼스타K7’이 아니면 歌手를 抛棄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그女는 “經濟的인 것도 있다. 只今은 좀 어렵다. 中學校 中盤까지 잘 살았다. 中學校 3學年부터 亡했구나 느꼈다”고 털어놨다.

이어 “國家에서 저희 집을 도와주는 狀況이다. 國家補助金이 나와도 大學가면 돈이 많이 든다. 堪當이 안 돼 休學했다. 아빠가 未安해한다. 當然하다고 생각하는데 아빠는 아닌가보다. ‘슈퍼스타K7’ 떨어지면 可能性이 없는 게 아닐까? 生計 責任질 수 있는 다른 일을 해야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슈퍼스타K7 자밀킴. 슈퍼스타K7 자밀킴. 슈퍼스타K7 자밀킴.

동아經濟 記事提報 eco@donga.com








關聯記事

라이프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