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內 마케팅 目標에 맞는 廣告 솔루션 - Google Ads
콘텐츠로 移動하기

새 Google Ads 計定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새 Google Ads 計定을 만들려고 합니다. 새 計定을 만들지 않고도 同一한 計定 內에 여러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相談 日程 豫約하기 로그인 只今 始作하기
加入에 關한 電話 支援 받기 (月~金 09:30~18:00)

한곳에서 모든 目標 達成하기

Google Ads를 利用하면 비즈니스에 가장 重要한 要素를 把握하여 成功을 위한 솔루션을 選擇할 수 있습니다.

目標 選擇

리드 生成
온라인 販賣
오프라인 販賣
브랜드 認知度

리드 및 轉換數 늘리기

Google Ads를 活用해 새로운 리드를 生成하고, 轉換을 늘리고, 모든 進行 狀況을 追跡하세요.

Google Ads로 더 많은 리드를 生成하는 方法 알아보기

온라인 販賣 增大하기

Google Ads에서는 收益을 늘리고, 新規 顧客에게 다가가고, 웹사이트로 트래픽과 리드를 誘導하는 데 적합한 플랫폼을 選擇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로 온라인 販賣量을 늘리는 方法 알아보기

賣場에 더 많은 顧客을
幼稚하기

Google Ads에서는 오프라인 賣場 訪問數를 늘리고 오프라인 販賣를 增大하는 데 적합한 플랫폼을 選擇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로 顧客을 誘致하는 方法 알아보기

비즈니스 注目도 높이기

Google Ads를 통해 適材適所에 비즈니스의 廣告를 揭載하여 到達範圍를 늘리고 參與度를 높일 수 있습니다.

Google Ads로 브랜드 露出度를 높이는 方法 알아보기

앱 弘報 및 新規 使用者
發掘하기

Google Ads로 携帶機器에서 앱의 設置, 앱 내 參與와 加入을 誘導하세요.

Google Ads로 앱을 弘報하는 方法 알아보기

Google Ads 고객이 친절한 Google Ads 전문가와 상담을 합니다.

Google Ads 專門家와
함께 始作하세요

專門家가 캠페인 始作을 위한 첫 段階를 쉽게 案內해 드립니다.

只今 始作하기
Google Ads 고객이 친절한 Google Ads 전문가와 상담을 합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