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動映像 廣告와 마케팅으로 비즈니스 성장시키기 - Google Ads
콘텐츠로 移動하기

새 Google Ads 計定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새 Google Ads 計定을 만들려고 합니다. 새 計定을 만들지 않고도 同一한 計定 內에 여러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相談 日程 豫約하기 로그인 只今 始作하기
加入에 關한 電話 支援 받기 (月~金 09:30~18:00)
YouTube ad for a bank featuring a photo of someone paying with their mobile phone
最高의 온라인 銀行
廣告
0:30
電子 金融 서비스
example-business.co.kr
只今 使用해보기

YouTube 廣告로
비즈니스 成長을
圖謀하세요

情報를 檢索, 探索하거나 콘텐츠를 視聽하는 潛在顧客에게 到達하세요. 只今 始作하여 實績 向上 效果를 確認하세요.

YouTube ad for a bank featuring a photo of someone paying with their mobile phone
最高의 온라인 銀行
廣告
0:30
電子 金融 서비스
example-business.co.kr
只今 使用해보기

YouTube 廣告를 통해 潛在顧客에게
到達하고 액션을 誘導하세요

顧客에게 到達
潛在顧客 찾기
結果 보기

顧客에게 到達

화면을 보고 있는 두 여성

顧客에게 到達하고 新規 顧客을 찾으세요

거리 곳곳의 食道樂家, 全國의 패셔니스타. YouTube가 비즈니스에 가장 重要한 사람들과 連結해 줍니다.

화면을 보고 있는 두 여성

潛在顧客 찾기

해변에서 태블릿을 보고 있는 여성

重要한 瞬間에 登場하기

다양한 豫算 規模로 視聽者를 顧客으로 轉換하세요. YouTube 廣告는 Google 데이터를 使用하여 適切한 瞬間에 적합한 使用者에게 메시지를 傳達합니다.

해변에서 태블릿을 보고 있는 여성

結果 보기

의류 매장 비즈니스 소유자

願하는 實績 達成

사람들은 YouTube 廣告를 통해 더욱 쉽게 비즈니스를 選擇할 수 있습니다. 動映像 廣告 캠페인으로 賣出, 購讀者 數, 웹사이트 訪問者 數 等을 늘려보세요.

의류 매장 비즈니스 소유자

Google Ads를 活用한 비즈니스 成長

  • Google Ads를 통해 200만 회원의 프리랜서 마켓을 만든 크몽의 사례

    Google Ads를 通해 200萬 會員의 프리랜서 마켓을 만든 크몽의 事例

  • YouTube 광고를 통해 5배 매출이 상승한 클리오의 성공 사례

    YouTube 廣告를 통해 5倍 賣出이 上昇한 클리오의 成功 事例

  • YouTube 액션형 상품을 통해 2달 동안 매출을 4배 증가시킨 휴메이저의 사례

    YouTube 액션型 商品을 통해 2달 동안 賣出을 4倍 증가시킨 休메이저의 事例

Google Ads 고객이 친절한 Google Ads 전문가와 상담을 합니다.

Google Ads 專門家와 함께
첫 캠페인을 始作하세요

  • 最新 플랫폼 업데이트에 對한 情報를 提供해 드립니다
  • 貴下의 豫算을 最大限 活用할 수 있는 미디어 計劃을 세워 드립니다
  • 實用的인 컨설팅을 통해 첫 캠페인 始作에 도움을 드립니다
只今 始作하기

YouTube에서 廣告하는 方法

動映像 廣告를 製作하고 캠페인을 設定하며 實績을 測定하는 過程의 各 段階에서 YouTube의 支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用 채널 만들기

    無料 YouTube 채널로 內 비즈니스만의 長點을 弘報하세요. 새로운 潛在顧客에게 비즈니스를 紹介하고 내가 提供하는 製品 및 서비스를 찾는 熱情的인 커뮤니티 構成員과 疏通할 수 있습니다.

  • 動映像을 使用하여 스토리 傳達하기

    直接 關聯 力量을 갖추지 않아도 비즈니스를 돋보이게 해 주는 YouTube 動映像 廣告를 製作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廣告 製作 道具를 提供하고 信賴할 수 있는 파트너를 紹介하며 廣告 製作 過程에서 아이디어의 源泉이 될 수 있는 勸奬事項과 成功事例도 共有해 드립니다.

  • 動映像 캠페인 設定 및 結果 測定하기

    到達하려는 潛在顧客을 찾고, 目標에 맞는 廣告 形式을 選擇하고, 豫算을 決定하세요. Google의 無料 測定 道具를 使用하면 效果가 있는 部分과 더 나은 結果를 위해 調整해야 할 部分을 把握할 수 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