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맨드젠 캠페인으로 顧客 參與를 誘導하고 實績을 向上시키세요 - Google Ads
콘텐츠로 移動하기

새 Google Ads 計定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새 Google Ads 計定을 만들려고 합니다. 새 計定을 만들지 않고도 同一한 計定 內에 여러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相談 日程 豫約하기 로그인 只今 始作하기
加入에 關한 電話 支援 받기 (月~金 09:30~18:00)
YouTube Shorts 동영상에 운동화가 오버레이된 모바일 디맨드젠 광고의 예입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으로 消費者를 찾아 轉換을 誘導하세요

重要한 瞬間에 視線을 사로잡아 액션을 誘導하는 沒入도 높고 關聯性 있는 廣告로 潛在顧客에게 다가가 需要를 創出하세요.

YouTube Shorts 동영상에 운동화가 오버레이된 모바일 디맨드젠 광고의 예입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으로 實績을 높이는 3가지 方法

到達
액션 誘導
擴張

到達

젊은 여성이 야외에서 우스운 표정을 지으며 코에 선크림을 바르고 있는 사진입니다.

數十億 名의 使用者에게 到達하세요

Google의 가장 人氣 있는 紙面에서 스트리밍하고 스크롤하고 疏通하는 使用者에게 廣告를 揭載하세요. YouTube(Shorts 包含), 디스커버, Gmail 等에서 新規 使用者에게 到達할 수 있습니다.

젊은 여성이 야외에서 우스운 표정을 지으며 코에 선크림을 바르고 있는 사진입니다.

액션 誘導

여성 패션, 선글라스, 운동화가 등장하는 다양한 디맨드젠 광고입니다.

沒入型 廣告로 액션 誘導하기

재밌고 關聯性 높은 廣告로 潛在顧客에게 다가가세요. 브랜드 또는 製品 스토리를 基盤으로 액션을 誘導하는 廣告 形式으로 潛在顧客의 轉換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여성 패션, 선글라스, 운동화가 등장하는 다양한 디맨드젠 광고입니다.

擴張

태국 치앙마이의 왓 프라싱 사원 건물과 물에 비친 모습을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檢證된 戰略으로 擴張하기

實績이 좋은 소셜 動映像 및 이미지 擴張 素材를 活用해 디맨드젠 캠페인만의 固有한 AI 基盤 솔루션(예: 類似 세그먼트로 轉換 可能性이 높은 使用者에게 廣告 揭載)으로 廣告 效果를 높일 수 있습니다.

태국 치앙마이의 왓 프라싱 사원 건물과 물에 비친 모습을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Google Ads 고객이 친절한 Google Ads 전문가와 상담을 합니다.

Google Ads 專門家와 함께
첫 캠페인을 始作하세요

  • 最新 플랫폼 업데이트에 對한 情報를 提供해 드립니다
  • 貴下의 豫算을 最大限 活用할 수 있는 미디어 計劃을 세워 드립니다
  • 實用的인 컨설팅을 통해 첫 캠페인 始作에 도움을 드립니다
只今 始作하기

YouTube와 Google 全般에서 顧客에게 到達하세요

  • YouTube

    YouTube Shorts , 인스트림 廣告 , , 다음 볼만한 動映像 피드를 通해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찾아보고 製品 리뷰 動映像을 視聽하는 使用者에게 廣告를 揭載할 수 있습니다.

  • 디스커버

    디스커버 에서 피드를 스크롤하고 피트니스, 패션, 飮食 等 關心分野 콘텐츠를 꾸준히 消費하는 數億 名의 使用者에게 廣告를 揭載할 수 있습니다.

  • Gmail

    每달 10億 名 以上의 活性 使用者가 Gmail에 接續해 最新 消息을 確認합니다. 이러한 潛在顧客이 받銀便紙函의 소셜 및 프로모션 탭을 살펴볼 때 製品 廣告를 揭載하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