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 라이브스 外|週刊東亞

週刊東亞 550

..

나인 라이브스 外

  • 入力 2006-08-23 18:31:00

  • 글字크기 설정 닫기
    나인 라이브스 外

    ‘나인 라이브스’

    나인 라이브스 8月24日 開封 豫定/ 케시 베이커, 다코타 패닝

    딸의 面會를 앞두고 가슴 설레는 罪囚 산드라, 옛 愛人과의 갑작스런 再會에 動搖를 느끼는 홀리, 사이 나쁜 父母 사이를 仲裁하다 지친 사만다, 둘 사이의 隱密한 祕密을 暴露한 愛人 때문에 火가 난 소니아 等 9名 女子 主人公의 에피소드를 통해 現代 女性들의 삶과 審理를 流麗하게 表現한 作品으로 2005年 로카르노 映畫祭 大賞 및 女優主演賞을 受賞했다.

    禮儀없는 것들 8月24日 開封 豫定/ 신하균

    혀가 짧은 ‘킬라’는 1億원만 있으면 혀 手術을 받을 수 있다는 말을 듣고, 手術費를 벌기 위해 眞짜 킬러가 되기로 한다. 顧客의 要請으로 作業을 하던 킬라는 나름의 原則을 定해 禮儀 없는 것들만 골라서 죽이기로 한다. 이제 킬라의 꿈은 혀 手術을 한 뒤 단골 바에서 만난 ‘그女’와 스페인으로 가서 鬪牛士가 되는 것. 킬라는 드디어 마지막 일을 맡는데, 뜻밖의 難堪한 狀況을 맞게 된다.

    아이스케키 8月24日 開封 豫定/ 박지빈, 신애라



    1969年 全羅道 地域을 背景으로 한 열 살 少年의 成長期. 密輸化粧品 장사를 하는 엄마와 둘이서 사는 영래는 죽은 줄 알았던 아버지가 서울 南山에 살고 있다는 말을 듣고 上京 計劃을 세운다. 영래는 車費를 벌기 위해 無酌定 아이스케키 工場에 찾아간다. 영래는 어려움을 참아가며 熱心히 아이스케키를 팔고, 서울에 가게 된 工場 主任 人백이 아저씨에게 아버지를 찾아봐 달라고 付託한다. ‘집으로’ 等 家族映畫의 배턴을 이어받은 ‘따뜻한’ 企劃.

    時間 8月24日 開封 豫定/ 成賢娥, 河正宇

    세희와 지우는 오래된 戀人이다. 세희는 知友의 사랑이 變했다고 생각하고, 지우는 그런 세희를 피곤해한다. 세희는 갑자기 知友를 떠나는데, 지우는 카페에서 自身을 ‘새喜’라고 紹介하는 웨이트리스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그女는 지우가 세희를 잊지 못하는 것을 알게 되지만, 세희로 되돌아갈 수가 없어 假面을 쓰고 知友에게 모든 것을 告白한다.

    圓卓의 天使 8月24日 開封 豫定/ 김상중, 임하룡

    監獄에서 나가면 좋은 아빠가 되기로 決心한 영규는 出所 前날 監房 動機이자 組暴 頭目인 장석조의 强壓에 못 이겨 발野球를 하다 腦震蕩으로 死亡한다. 한便 出所한 장석조度 組織의 背信을 알고 憤怒에 떨다 交通事故로 죽는다. 이들 靈魂을 돌보는 天使는 장석조의 몸에 들어가 領揆의 所願을 들어주려고 하고, 영규는 高等學生으로 還生하는 바람에 問題가 複雜하게 꼬인다.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