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甁 投擲’ 懲戒로 홈 觀衆席 비운 仁川, 光州와 無勝負 | 채널A 뉴스
‘물甁 投擲’ 懲戒로 홈 觀衆席 비운 仁川, 光州와 無勝負
2024-05-26 12:46 스포츠

 寫眞說明 : ‘물甁 投擲’ 懲戒로 閉鎖된 仁川의 홈 觀衆席. 寫眞出處 : 한국프로축구연맹 提供

홈팀 觀衆席을 비운 채로 홈경기를 치른 프로蹴球 K리그1(1部 리그) 仁川이 光州와 無勝負를 거뒀습니다.

仁川과 光州는 25日 저녁 仁川의 안房인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맞붙었습니다. 平素 이 競技場의 홈팀 觀衆席은 仁川 서포터스의 열띤 應援으로 熱氣가 뜨겁지만, 이날은 應援歌 소리가 들리지 않았습니다.

지난 11日 같은 場所에서 열린 FC서울과의 홈경기(1-2·仁川 牌)에서 仁川 팬들이 相對 選手들을 向해 물甁을 投擲해 한국프로축구연맹이 仁川 球團에 '홈 5競技 應援席 閉鎖' 懲戒를 내렸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이날 텅 빈 홈팀 觀衆席에는 '健全한 應援文化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라고 적힌 懸垂幕이 놓여 있었습니다.

組織的인 홈팬들의 應援이라는 홈 利點이 사라진 仁川은 光州의 攻勢에 苦戰했습니다. 仁川은 後半 始作 1分 만에 光州 최경록에게 헤더 골을 내주며 끌려갔습니다.

하지만 後半 追加 時間(後半 53分) 비디오判讀(VAR) 끝에 얻어낸 페널티킥을 골게터 無故社가 沈着하게 마무리하면서 劇的으로 1-1 無勝負를 거뒀습니다.

勝點 18點(4勝 6無 4敗)을 記錄한 仁川은 6位를 지켰고, 다 잡았던 勝利를 놓친 光州(勝點 16·5勝 1無 8敗)는 7位에 자리했습니다.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